COLDSTONE 콜드스톤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 서식

본문 바로가기


서식

COLDSTONE 콜드스톤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8 10:06

본문




Download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Download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34 )





COLDSTONE,콜드스톤,마케팅,SWOT,STP,P전략과,콜드스톤,브랜드,콜드스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1_.gif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2_.gif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3_.gif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4_.gif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5_.gif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hwp_06_.gif



설명


콜드스톤

마케팅전술 보고서
INDEX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2. 콜드스톤 Brand Name

3. 콜드스톤 기업intro
① HISTORY
② 콜드스톤 CONCEPT
③ 콜드스톤의 한국진출

4. Cold Stone Creamery 주문방법

5. 콜드스톤의 文化

6. 콜드스톤 마케팅전술 分析
① 마케팅믹스 4P分析(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
② STP 전술分析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Positioning (포지셔닝)
③ SWOT 分析
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술 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opinion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베스킨라빈스, 구스띠모, 하겐다즈 등 수 많은 아이스크림이 시장에서 공급이 되고 있다 그 중 베스킨라빈스는 거의 시장을 독점하고 있을 만큼 많은 점포와 ...


콜드스톤

마케팅전술 보고서
INDEX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2. 콜드스톤 Brand Name

3. 콜드스톤 기업intro
① HISTORY
② 콜드스톤 CONCEPT
③ 콜드스톤의 한국진출

4. Cold Stone Creamery 주문방법

5. 콜드스톤의 文化

6. 콜드스톤 마케팅전술 分析
① 마케팅믹스 4P分析(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
② STP 전술分析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Positioning (포지셔닝)
③ SWOT 分析
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술 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opinion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베스킨라빈스, 구스띠모, 하겐다즈 등 수 많은 아이스크림이 시장에서 공급이 되고 있다 그 중 베스킨라빈스는 거의 시장을 독점하고 있을 만큼 많은 점포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언제부턴가 베스킨라빈스는 대중에게 친밀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였다. 그래서 이 베스킨라빈스의 독점 하다시피 하는 이 브랜드 가치를 뛰어넘기 위해서 많은 브랜드들이 재료에 신선도, 고급화등 많은 시도를 한 것 또한 사실이다. 하지만 그 중 저희 조가 조사하고 발표하기 위해 준비한 이 콜드 스톤은 다르다. 현장에서 손님이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만들 수 있고, 만드는 것 또한 손님이 직접 볼 수 있고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더 불어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손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래서 저희 조는 손님이 매장을 방문해서 “ 이 맛을 주세요. ” 라는 말 보다 “ 이거랑 이거랑 비벼주세요 ”라는 선택할 수 있는 이 콜드스톤의 차별화에 저희 조는 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2. 콜드 스톤 Brand Name
Cold stone+Creamery 브랜드네임인 콜드스톤은 차가운 화강암 돌판을 ‘크리머리’는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을…(skip) 뜻합니다.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차가운 돌판위에서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창출하는 새로운 감각의 디저트 샵입니다.

Ice Cream=Creation
콜드 스톤의 아이스크림은 ‘크리에이션’입니다. 풍부하고 신선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고객이 직접 고른 믹스인을 얼린 화강암 위에서 두 개의 스페이드로 비벼내는 것은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고객에게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 아닌 ,콜드스톤이 창조하는 당신만의 CREATION(창조물)이기 문입니다.

3. 콜드스톤 기업intro

① HISTORY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콜드스톤 크리머리 아이스크림이 탄생되기까지는 최고의 맛을 찾아 끊임없이 노력한 두 명의 숨은 주역이 있다
도널드와 수잔 서덜랜드(Donald and Susan Sutherland) 부부는 수년 동안 그들의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의 맛과 재료, 다양성을 찾아 헤맨 후에 결국 1988년 아리조나주 템페에 콜드스톤 크리머리 1호점을 오픈 했다.
사업 초창기에 서덜랜드 부부는 과거 20 여년동안 이미 형성된 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성향이 조금 씩 變化되고 있음을 느꼈다. 고객들은 더 좋은 품질에 대한 욕구,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성에 대한 욕구, 좀 더 가치 있는 선택에 대한 욕구를 절실히 느끼고 있 었다. 이러한 미묘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놓치지 않고 세밀하게 읽어낸 덕 듀시는 결국 그들의 욕구를 만족시 키기 위해서는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 (Fresh and personalized ice cream)”을 만들어 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콜드스톤 크리머리가 탄생하게 됐다.
1995년 덕 듀시의 영입이후 이러한 새로운 아이스크림 컨셉에 대한 성공이 더욱 분명해졌다. 고객들은 매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화강암 돌판(Cold Stone)위에서 자신들이 직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콜드스톤 브랜드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COLDSTONE 콜드스톤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순서

COLDSTONE 콜드스톤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서식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