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사업제안서] ma1 > primus4 | primus.co.kr report

[사업제안서] ma1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사업제안서] ma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7 20:21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ma1.ppt








* 1 기업경영철학으로서의 마케팅 : 마케팅 컨셉트 원리 1-1 고객은 자신에게 가장 큰 가치를 줄 것이라고 믿어지는 상품을 구입한다 원리 1-2 일반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는 한 번의 거래로 끝나지 않는다 원리 1-3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데 드는 비용은 새로운 고객을 획득하는데 드는 비용의 몇 분의 일에 불과하다 원리 1-4 한 번의 거래에서 나오는 이익을 극대화하기 보다는 생애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리 1-5 생애 가치를 극대화하려면 획득 비용과 유지비용을 적정수준에서 지출해야 한다 원리 1 -6 생애가치가 높은 고객들은 소수에 불과하지만 , 이들이 기업 이익의 대부분을 창출한다 그러므로, 생애가치가 높은 고객들을 획득하고 유지하는데..
사업제안서,ma,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ma1


순서



[사업제안서]%20ma1_ppt_01.gif [사업제안서]%20ma1_ppt_02.gif [사업제안서]%20ma1_ppt_03.gif [사업제안서]%20ma1_ppt_04.gif [사업제안서]%20ma1_ppt_05.gif [사업제안서]%20ma1_ppt_06.gif
설명




Download : [사업제안서] ma1.ppt( 45 )


[사업제안서] ma1




사업계획/기타

[사업제안서] ma1 , [사업제안서] ma1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ma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