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저가航空사,제주航空,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7:55
본문
Download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CC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Low Cost Carrier(LCC)
_SLIDE_2_
목 적
_SLIDE_3_
목 차
국내 저가flight(항공)사의 차별화
4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1
국내의 저가flight(항공)사
3
저가flight(항공)사의 특징
2
_SLIDE_4_
기존 시장에서 형성되어 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flight(항공)사를 총칭
Low Cost Carrier 또는 Low Cost Airline
출처 :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경희대 대학원 문상기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I
_SLIDE_5_
기존의 flight(항공)운임의 50~60%정도의 저가 운임이 point strategy
기내식의 유료화, 정시도착 및 출발, Internet 예약, 지상직원 최소화
대형 flight(항공)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flight(항공)사 혹은 flight(항공) 운송 사업을 통칭
출처 : 국내 저가flight(항공)사의 서비스 선호도 연구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구자경
저가항...
_SLIDE_1_
Low Cost Carrier(LCC)
_SLIDE_2_
목 적
_SLIDE_3_
목 차
국내 저가flight(항공)사의 차별화
4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1
국내의 저가flight(항공)사
3
저가flight(항공)사의 특징
2
_SLIDE_4_
기존 시장에서 형성되어 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flight(항공)사를 총칭
Low Cost Carrier 또는 Low Cost Airline
출처 :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경희대 대학원 문상기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I
_SLIDE_5_
기존의 flight(항공)운임의 50~60%정도의 저가 운임이 point strategy
기내식의 유료화, 정시도착 및 출발, Internet 예약, 지상직원 최소화
대형 flight(항공)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flight(항공)사 혹은 flight(항공) 운송 사업을 통칭
출처 : 국내 저가flight(항공)사의 서비스 선호도 연구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구자경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II
_SLIDE_6_
민감한 수요를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를 최저로 낮춰 박리다매의 형태로 영업
공항은 이착륙이 혼란하지 않고 공항사용료가 저렴한 중소형의 외곽공항을 이용
flight(항공)기 가동률을 최대화하는 flight(항공)사
출처 : 저가flight(항공)사 성공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flight(항공)대 최경훈
저가flight(항공)사의 定義(정의) III
_SLIDE_7_
저렴한 운임
기내서비스 간소화
출처 : 2009.05.08 한국 소비자 자원 소비자 정보팀 조사자료(data)
저가flight(항공)사의 특징 I
_SLIDE_8_
단거리 운항
flight(항공)기 단일기종 및 단일 등급 좌석
수하물 반입 제한 및 자동수속
공항 라운지 비 운영
최소한의 임직원을 통한 업무 수행
출처 :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상기
저가flight(항공)사의 특징 II
_SLIDE_9_
저가flight(항공)사 비용 절감 요소
비용 요소
비용 절감 效果…(To be continued )
Download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7 )
레포트/경영경제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LCC,저가航空사,제주航空,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LCC,저가航空사,제주航空,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