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나이키 marketing 전술 / Nike marketing 성공사례 목 차 서 론 나이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8:27
본문
Download :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ppt
나이키 introduce 본사 미국, 오레곤주. 계열사 ▷ 콜한(Cole Haan) 남성 및 여성을 위한 고급 캐쥬얼 신발과 악세사리를 취급. 바우어 나이키 하키(Bauer Nike Hockey)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하키용품 제조사. 헐리 인터내셔널(Hurley International) 20년 경험의 베테랑 밥 헐리(Bob Hurley)가 창립한 10대 를 위한 고급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컨버스(Converse) 거의 100년의 역사(歷史)를 가지고 있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
Nike 마케팅성공사례 목 차 서 론 - 나이키 소개 - 나이키코리아 본...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9007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B%82%98%EC%9D%B4%ED%82%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7_01_.gif)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9007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B%82%98%EC%9D%B4%ED%82%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7_02_.gif)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9007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B%82%98%EC%9D%B4%ED%82%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7_03_.gif)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9007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B%82%98%EC%9D%B4%ED%82%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7_04_.gif)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9007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B%82%98%EC%9D%B4%ED%82%A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7_05_.gif)
Download : [경영학] 나이키마케팅전략.ppt( 71 )
설명
다. 1972년 BR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이름을 빌려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꿈. 직원 총 본사(미국)와 유럽 본사(네덜란드) 등 세계 각지에 약 23,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생산, 운송, 판매, 서비스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합치면 그 숫자는 약 100만 명 추정. 2003년 매출 - 전해대비 8퍼센트 신장, 10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나이키 34년 역사(歷史) 중 최고의 매출 실적이다.
순서
Nike marketing 성공사례 목 차 서 론 - 나이키 紹介(소개) - 나이키코리아 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나이키 marketing 전술 / Nike marketing 성공사례 목 차 서 론 나이키
경영학 나이키 마케팅 전략 / Nike 마케팅 성공사례 목 차 서 론 나이키
Nike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목 차 서 론 - 나이키 introduce - 나이키코리아 본 론 - 업계現況 - SWOT분석 - 4P전략(strategy) - STP분석 - 설문조사 결 론 - 성공의 key point(핵심) 요인 - drawback(걸점) 제시&대안 - 월드컵 성공기원 나이키 introduce 창립자 - 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 이들의 오랜 파트너쉽은 1962년 블루 리본 스포츠 (BRS, 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처음 . 창립 첫 해의 매출은 8,000달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