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marketing ,블루오션marketing 전술,블루오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0:12본문
Download :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ptx
Download :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ptx( 38 )
블루오션marketing ,블루오션marketing 전술,블루오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_SLIDE_1_
블루오션 마케팅
_SLIDE_2_
■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 블루오션 마케팅의 적용단계
■ 블루오션 마케팅 사례(instance)
- 성공기업 사례(instance)
- 대표적 품목
- 부동산 시장과의 접목
■ 블루오션 마케팅의 향후 발전 방향
■ 서지사항
목차
_SLIDE_3_
差別화(가치혁신)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strategy)
★核心관념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_SLIDE_4_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 블루오션 마케팅은 미 개척된 고객의 욕구를 발견하고,
미 개척된 고객을 개발하며, 미 개척된 가치를 제공하여,
미 개척된 시장을 개척하고자 기존에 설정된 시장 경계를 벗어나는
가치 혁신을 통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시장 창조전략(strategy)’
■ 다른 기업, 다른 사람이 만들지 못하는 그 무엇(what)을 만드는 것
■ 기업의 측면에서 저비용을 추구하면서 구매자에게 가치...
_SLIDE_1_
블루오션 마케팅
_SLIDE_2_
■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 블루오션 마케팅의 적용단계
■ 블루오션 마케팅 사례(instance)
- 성공기업 사례(instance)
- 대표적 품목
- 부동산 시장과의 접목
■ 블루오션 마케팅의 향후 발전 방향
■ 서지사항
목차
_SLIDE_3_
差別화(가치혁신)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strategy)
★核心관념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_SLIDE_4_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 블루오션 마케팅은 미 개척된 고객의 욕구를 발견하고,
미 개척된 고객을 개발하며, 미 개척된 가치를 제공하여,
미 개척된 시장을 개척하고자 기존에 설정된 시장 경계를 벗어나는
가치 혁신을 통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시장 창조전략(strategy)’
■ 다른 기업, 다른 사람이 만들지 못하는 그 무엇(what)을 만드는 것
■ 기업의 측면에서 저비용을 추구하면서 구매자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의 성장을 추구
_SLIDE_5_
Red Ocean
Blue Ocean
- 기존 시장 공간 안에서의 경쟁
- 시장 점유율 경쟁체제(제로섬 게임)
- 경쟁자와 비교한 비교우위 확보
- 가치-비용 가운데 택일
기업활동의 시스템 전체를 差別화
혹은 저비용의 전략(strategy)적 선택에 집중
- 경쟁자 없는 신시장 공간 창출
-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듦
- 새 수요 창출 및 장악
- 가치-비용 동시 추구
기업활동의 시스템 전체를 差別화
혹은 저비용의 동시 추구
★레드오션과의 차이점
블루오션 마케팅 관념의 이해
_SLIDE_6_
블루오션 마케팅의 적용 단계
단계
구분
goal(목표)
1단계
시각적 각성
(Visual awakening)
기존 사업전략(strategy)의 analysis(분석) 및
변화요소의 파악
2단계
시각적 탐색
(Visual exploring)
전략(strategy)적 변화 요인들의 변경을
통한 대안 탐색
3단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블루오션marketing ,블루오션marketing 전술,블루오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 ,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마케팅 블루오션마케팅전략 블루오션마케팅사례
설명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