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 primus4 | primus.co.kr report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primu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04:28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hwp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1.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2.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3.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4.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5.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_hwp_06.gif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 ,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경영경제레포트 ,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개념(槪念)과 characteristic(특성), 유형, 效果측정(測定) , 가격모델

목차

* e-비즈니스 광고

Ⅰ. e-비즈니스 광고의 개념(槪念)

Ⅱ. e-비즈니스 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

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2. 표적고객에 대한 맞춤광고
3. 전 세계 고객을 대상
4. 정보제공을 무제한
5. 시간의 제약이 없음
6. 멀티미디어적 요소
7. 신속한 업데이트
8. 기존의 광고매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
9. 광고效果의 측정(測定) 용이

Ⅲ. e-비즈니스 광고의 유형

1. 배너광고
2. 삽입형 광고
3. 후원형 광고
4. Internet 접근형 광고
5. 기타 광고




Ⅳ. e-비즈니스 광고의 效果 측정(測定)

1. 히트 수
2. 페이지 뷰
3. 방문 및 세션
4. 방문자 수
5. 광고 뷰
6. 체류시간
7. 광고클릭, 클릭스루비율

Ⅴ. e-비즈니스 광고의 가격모델

1. 노출기준모델…(생략(省略))

설명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concept(개념)과特性,유형,효과(效果)측정,가격모델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E비즈니스광고]e-비즈니스광고의개념과특성,유형,효과측정,가격모델.hwp( 92 )


다.
Total 19,6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