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 primus4 | primus.co.kr report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primu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4:36

본문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대안

1. m-commerce 사업기회 도출방법
2. 제휴戰略
3. m-commerce 연계대안
가. m-ERP and m-SCM
나. m-CRM
I.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m-커머스의 가치사슬(Value-chain)을 이해하는 것은 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사
업을 접근해야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다.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대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대안



목차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어떠한 사업자도 단독으로 고객에게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답을 가질 수 없다.
통신망사업자, 컨텐츠사업자, 금융서비스 사업자 등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 m-커머스 가치사슬의
특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따 첫째, 가치사슬에는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셋째, 사업자 간 제휴의 필요성(必要性)이다. 서로 다른 시각과 동기를 가진 다양한 사업자들을 통합하여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point과제課題이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가. 콘텐…(skip)


다.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33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1.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2.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3.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4.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5.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6.gif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설명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 커머스 m commerce 서비스와 m 커머스

레포트/경영경제

모바일,커머스,m,commerce,서비스와,m,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대안

목차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둘째, 단독 정답은 부재하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
Total 19,6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