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4:36
본문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대안
1. m-commerce 사업기회 도출방법
2. 제휴戰略
3. m-commerce 연계대안
가. m-ERP and m-SCM
나. m-CRM
I.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m-커머스의 가치사슬(Value-chain)을 이해하는 것은 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사
업을 접근해야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다.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대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대안
목차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어떠한 사업자도 단독으로 고객에게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답을 가질 수 없다.
통신망사업자, 컨텐츠사업자, 금융서비스 사업자 등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 m-커머스 가치사슬의
특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따 첫째, 가치사슬에는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셋째, 사업자 간 제휴의 필요성(必要性)이다. 서로 다른 시각과 동기를 가진 다양한 사업자들을 통합하여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point과제課題이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가. 콘텐…(skip)
다.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33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1.gif)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2.gif)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3.gif)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4.gif)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5.gif)
%20%EC%84%9C%EB%B9%84%EC%8A%A4%EC%99%80%20m-%EC%BB%A4%EB%A8%B8%EC%8A%A4%20%ED%99%9C%EC%9A%A9%EB%B0%A9%EC%95%88_hwp_06.gif)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설명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 커머스 m commerce 서비스와 m 커머스
레포트/경영경제
모바일,커머스,m,commerce,서비스와,m,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대안
목차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둘째, 단독 정답은 부재하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