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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5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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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신한. 신한WAY
CS(고객만족)strategy
고객만족관리, 서비스 기획, strategy수립
CS 아카데미, CS 클리닉 운영
Cs리더
고객의 소리리뷰
고객패널
6시그마도입
2xxx 신CSstrategy
모바일 고객만족도
CS역량진단 프로그램(program])
글로벌 네트워크 신한CS文化(culture) 전파
나라사랑카드
The funny zone
재테크마스터, 경제토의광장,
헬스푸드, 건강스토리
文化(culture) 생활, 여행친구,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게임/만화, 퍼니운세
EAP(직원지원프로그램(program]) ) 구축
다양한 직원 만족 프로그램(program]) 시행
테마여행, 미혼사원 intro 팅, 만점 부모 만들기, Cooking Class…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전사 차원의 적극적 지원
카페테리아 제도 운영
4P - Price 관련
타은행보다 높은 수수료와 대출금리
4p - Promotion 관련
젊은층에만 한정되어있는 서비스 마케팅 활동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대처
‘카드’에만 한정되어 있는 금융 업무
해외시장 개척 대책 미비
서비스 strategy improvement(개선) 방향
4P - Price 관련
상업적인 카드사 → 투자카드사의 성향으로 improvement(개선)
4p - Promotion 관련
각 target 별로 적절하고 균등한 프로모션을 설정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대처
기존 금융업무 + 다양한 업무 병행
해외시장 개척 대책 미비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있는 불만
연체건 처리에 대한 불만
연회비 환불문제에 대한 불만
서비스 관련 불만
☞ 해결대책
복잡한 홈페이지에 대해 고객이 불만을 이야기하자 이를 새로 개발.
청구서의 내 용을 줄여 보기에 편리하도록 재디자인
실버 상담원을 따로 두어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improvement(개선)
짧은 멘트로 improvement(개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고객 만족도 실시간 조사 실시
매니저제도
직원의 만족=고객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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