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05:0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
Ⅰ. 서 론
1.아모레 퍼시픽
(1)기업의 배경&紹介(소개)
(2)미션&目標(목표)
Ⅱ. 본 론
2.BCG매트릭스
(1)전체 BCG 매트릭스
(2)화장품 분야 BCG매트릭스
3. SWOT 分析(분석)
(1)재무 재표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2)SWOT 分析(분석)
(3) 손익분기점
4. environment分析(분석)
(1) 거시 environment
(2) 미시 environment
5. Object : MBO
6. 아모레 퍼시픽의 STP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S)
(2) 타겟 마케팅
(3) 차별화와 포지셔닝
(4) 경쟁우위 선정과 가치제안
_SLIDE_3_
Ⅰ. 서 론 - 1.아모레 퍼시픽
1932, 2- 윤독정씨 화장품 사업 처음 ...동백기름 생산.
1945, 9- 태평양상회 설립(고 서성환 사장)
1951. 11 - 국내 최초 순 식물성 `abc포마드` 발매
1964, 9 -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92,...
_SLIDE_1_
_SLIDE_2_
◆목차 ◆
Ⅰ. 서 론
1.아모레 퍼시픽
(1)기업의 배경&紹介(소개)
(2)미션&目標(목표)
Ⅱ. 본 론
2.BCG매트릭스
(1)전체 BCG 매트릭스
(2)화장품 분야 BCG매트릭스
3. SWOT 分析(분석)
(1)재무 재표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2)SWOT 分析(분석)
(3) 손익분기점
4. environment分析(분석)
(1) 거시 environment
(2) 미시 environment
5. Object : MBO
6. 아모레 퍼시픽의 STP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S)
(2) 타겟 마케팅
(3) 차별화와 포지셔닝
(4) 경쟁우위 선정과 가치제안
_SLIDE_3_
Ⅰ. 서 론 - 1.아모레 퍼시픽
1932, 2- 윤독정씨 화장품 사업 처음 ...동백기름 생산.
1945, 9- 태평양상회 설립(고 서성환 사장)
1951. 11 - 국내 최초 순 식물성 `abc포마드` 발매
1964, 9 -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92, 1 -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future(미래)창조) 선포
1993, 3 - (주)태평양으로 사명 변경.
2001, 9 - 설록차 뮤지엄 오 설록 개관(제주도 서광다원)
2006, 6 - 지주회사인 (주)태평양과 사업회사인 (주)아모레
퍼시픽으로 분리
2007, 11 - 유엔 글로벌코멕트 가입
2008, 2- 아모레퍼시픽 웨이 선포
2006년 8월 `AMOREPACIFIC` 브랜드로 Japan에 진출
2007년 9월 자사의 뷰티샵인 ‘아리따움’ 오픈
2xxx년 국내 시장 점유율 약40%의 최강 화장품 브랜드
(1)기업의 배경&紹介(소개)
_SLIDE_4_
MC&S
17%
_SLIDE_5_
(2)기업의 미션&目標(목표)
`2xxx년 目標(목표)`
매출 10%,
영업이익 10%
이상 성장
2015년까지 글로벌 top10진입
동시에 매출 5조원 진입
_SLIDE_6_
Ⅱ. 본 론 3.BCG 매트릭스
(1)전체 사업부문 …(생략(省略))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기업 태평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아모레퍼시픽기업,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