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1 05:09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hwp
이 단원에서는 놀이,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자석에 대한 개념(槪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3. 단원의 목표(目標)
(1) 생활 주변의 여러 가지 물체에는 자석에 붙는 것과 붙지 않는 것이 있음을 구분할 수 있고 자석에 붙는 것들의 공통점을 찾아 낼 수 있다
(2) 자
초등과학
- 교수․학습 과정안 -
1. 단원명 : 2. 자석놀이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에서는 교육 과정 중 3학년 ‘(1) 자석놀이’에 해당한다. 자석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활동의 소재이지만 자석의 극과 극 사이의 상호작용, 자극의 방향성, 자화 등 개념(槪念)적으로는 이해하는 데 상당히 어려운 요소들이 있다 따라서, 교사가 이 단원을 지도할 때는 특히 ‘떨어져서 힘을 작용’하는 …(투비컨티뉴드 )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
Download :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hwp( 55 )
다.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 ,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2단원 자석놀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과학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 자석놀이
교육학,초등과학,교수학습,과정안,단원,자석놀이,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초등과학
- 교수․학습 과정안 -
1. 단원명 : 2. 자석놀이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에서는 교육 과정 중 3학년 ‘(1) 자석놀이’에 해당한다. 자석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활동의 소재이지만 자석의 극과 극 사이의 상호작용, 자극의 방향성, 자화 등 개념(槪念)적으로는 이해하는 데 상당히 어려운 요소들이 있다 따라서, 교사가 이 단원을 지도할 때는 특히 ‘떨어져서 힘을 작용’하는 흥미로운 현상의 경험이 개념(槪念)과 잘 연결될 수 있도록 유의하여야한다. 이 단원에서는 놀이,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자석에 대한 개념(槪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