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브랜드 strategy,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1:48
본문
Download : 고용브랜드 전략,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pptx
고용브랜드 전략,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 , 고용브랜드 전략,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고용브랜드 전략 인사관리 SKT인사관리 STX인사관리
_SLIDE_1_
신 인사 관리 事例分析(분석)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2_
목 차
1. 고용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2. SK Telecom의 고용 브랜드
3. STX의 고용 브랜드
4. 두 기업간의 공통점과 차이점
5. 결론
_SLIDE_3_
국내 주요 그룹사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외모와 옷차림
_SLIDE_4_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고용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5_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인적자본과 the gist인력 확보/육성/유지의 중요성 증가
고용관계의 총체적 이미지 창조
기업
고유의
이미지
복지제도 및
근무environment(환경)
기업文化(culture)
급여수준
원하는 인재상 홍보
원하는 인재 유인
하나의 채용 tool 로써 비용절감결과
외부 노동시장 우수 인력 유인
내부 구성원들의 성장 도모
_SLIDE...
_SLIDE_1_
신 인사 관리 事例分析(분석)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2_
목 차
1. 고용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2. SK Telecom의 고용 브랜드
3. STX의 고용 브랜드
4. 두 기업간의 공통점과 차이점
5. 결론
_SLIDE_3_
국내 주요 그룹사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외모와 옷차림
_SLIDE_4_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고용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5_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이란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인적자본과 the gist인력 확보/육성/유지의 중요성 증가
고용관계의 총체적 이미지 창조
기업
고유의
이미지
복지제도 및
근무environment(환경)
기업文化(culture)
급여수준
원하는 인재상 홍보
원하는 인재 유인
하나의 채용 tool 로써 비용절감결과
외부 노동시장 우수 인력 유인
내부 구성원들의 성장 도모
_SLIDE_6_
SK Telecom
SK Telecom의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실시 배경
글로벌시장의 중요성이 점차 확대 됨
브랜드 이미지의 전환을 위한 전략(strategy)
SK Telecom은 어떻게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을 실시했는가
타깃국가별로 差別(차별) 화 한 접근방법
SK Telecom만의 差別(차별) 적인 가치제안
선택과 집중
SK Telecom의 고용 브랜드 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에 따른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
해외시장에서 差別(차별) 화된 인재 발굴
해외에서 기업에 대한 인지도 확립
_SLIDE_7_
SK Telecom의 고용브랜드 전략(strategy)
이러한 상황으로 글로벌 고용브랜드의 필요성(必要性)을 느낌
_SLIDE_8_
높은 급여
→ 中國 기업이 mean or average(평균) 2000위안을 제공한 것에 비해 SKT는 10000위안 을 제공
이유
- 中國인재들은 국내기업의 커리어, 비즈니스 전략(strategy), 文化(culture) 에 대해 모르기 때문
낮은 인지도 SK = 화장품 기업 금은방
→ 단기…(省略)
Download : 고용브랜드 전략,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pptx( 6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고용브랜드 strategy,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
고용브랜드,전략,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고용브랜드 strategy,인사관리,SKT인사관리,STX인사관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