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20: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pptx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pptx( 31 )
설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순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커뮤니케이션,도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_SLIDE_2_
목차
기본 개념(槪念)
- 커뮤니케이션의 定義(정의)
-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비교
종류 및 예시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직접마케팅
-PR
Q&A
_SLIDE_3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定義(정의)
목적달성을 위해 발신자와 수신자간의 정보의 전달 및 아이디어의 교환 등을 통한 의사소통과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광고, 인적판매, PR,판매촉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개념(槪念)
각 도구들의 목적 비교
판촉
매출 증대(특히 단기)
광고
이미지, 선호도, 태도 improvement(개선), 포지셔닝,정보전달
PR
신뢰형성
인적 판매
판매 및 관계 형성
_SLIDE_4_
광 고
마케터가 표적청중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기 위해
유료로 매체를 이용하는 과정
_SLIDE_5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광고]
광고의 기능
_SLIDE_6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광고]
장점(長點)
1.동시다발적 전달효율 시청자 및 구독자가 매우 넓고
광역화되어 있기 때문에 광고메시지
노출의 표면적을 최대화
2.빠른 메시지 전달속도 단시간 내에 극대화가 가능
3.메시지의 반복 효율 메시지가 상황에 따라 왜곡, 축소,
과장되는 등의 불상사를 최소화
단점
1.피상적인 전달효율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적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