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 primus4 | primus.co.kr report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primu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20: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pptx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pptx( 31 )


설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1.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2.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3.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4.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5.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의%20도구_pptx_06.gif
순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커뮤니케이션,도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_SLIDE_2_
목차
기본 개념(槪念)
- 커뮤니케이션의 定義(정의)
-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비교
종류 및 예시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직접마케팅
-PR
Q&A
_SLIDE_3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定義(정의)
목적달성을 위해 발신자와 수신자간의 정보의 전달 및 아이디어의 교환 등을 통한 의사소통과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광고, 인적판매, PR,판매촉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개념(槪念)
각 도구들의 목적 비교
판촉
매출 증대(특히 단기)
광고
이미지, 선호도, 태도 improvement(개선), 포지셔닝,정보전달
PR
신뢰형성
인적 판매
판매 및 관계 형성
_SLIDE_4_
광 고
마케터가 표적청중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기 위해
유료로 매체를 이용하는 과정
_SLIDE_5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광고]
광고의 기능
_SLIDE_6_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광고]
장점(長點)
1.동시다발적 전달효율 시청자 및 구독자가 매우 넓고
광역화되어 있기 때문에 광고메시지
노출의 표면적을 최대화

2.빠른 메시지 전달속도 단시간 내에 극대화가 가능

3.메시지의 반복 효율 메시지가 상황에 따라 왜곡, 축소,
과장되는 등의 불상사를 최소화
단점
1.피상적인 전달효율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적
…(drop)
다.
Total 19,6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