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경영analysis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instance(사례)analysis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10:34본문
Download : 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pptx
AJ렌터카 경영analysis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instance(사례)analysis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
설명
순서
_SLIDE_1_
AJ렌터카
_SLIDE_2_
1
PART .
AJ렌터카
_SLIDE_3_
INDEX
Part.1
AJ렌터카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e
Part.2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요점 및 Q&A
요점 및 improvement방법
Q&A
_SLIDE_4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_SLIDE_5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_SLIDE_6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생활 속의 편리함과 행복을 함께하는 기업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개...
_SLIDE_1_
AJ렌터카
_SLIDE_2_
1
PART .
AJ렌터카
_SLIDE_3_
INDEX
Part.1
AJ렌터카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e
Part.2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요점 및 Q&A
요점 및 improvement방법
Q&A
_SLIDE_4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_SLIDE_5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_SLIDE_6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생활 속의 편리함과 행복을 함께하는 기업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improvement
전국 150여개 영업네트워크, 330여개 정비 네트워크, 4,8000여대 차량보유
_SLIDE_7_
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duce I 기업연혁
1988년 09월 - 서울지역 영업 네트워크 설립(서울, 경기지역 150대)
08월- AVIS와 한국 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
06월- 회사설립
2004년 12월- 사명 변경 아주오토렌탈㈜
2007년 10월- 2007년 고객만족경영대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8년 11월-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 부문 최우수상 수상
10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2012년 10월- KS-SQI 제주렌터카 부문 1위(한국표준협회)
09월- KS-QEI 카렌탈 부…(drop)
Download : 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pptx( 46 )
레포트/경영경제
AJ렌터카 경영analysis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instance(사례)analysis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
AJ렌터카,경영과,AJ렌터카,고객만족경영과,서비스혁신사례,향후개선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 , 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AJ렌터카 경영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 향후개선방향제언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