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나태내시오 > primus5 | primus.co.kr report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나태내시오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primu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나태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14:17

본문




Download :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hwp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정의 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따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정의 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정의 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necessity 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따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그 실전적 사용정의 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소개하고자 한다.
설명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다. 즉 전략(戰略) 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전략(戰略) 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效果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그 실전적 사용개념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소개하고자 한다. 즉 전략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전략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Download :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hwp( 53 )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순서






레포트 > 기타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나태내시오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나태내시오


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다아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즉 전략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전략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결과 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槪念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아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槪念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槪念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필요성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아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說明(설명) 과 그 실전적 사용槪念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紹介하고자 한다.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개념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다.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7243_01_.jpg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7243_02_.jpg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7243_03_.jpg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7243_04_.jpg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7243_05_.jpg

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따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개념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개념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필요성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
Total 19,8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