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china marketing 事例분석과 초코파이의 problem(문제점)과 대처事例연구 > primus5 | primus.co.kr report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china marketing 事例분석과 초코파이의 problem(문제점)과 대처事例연구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primu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china marketing 事例분석과 초코파이의 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4 13:19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創業(창업)기(1950년대)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년 7월 25일)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을 통하여 제과업계 선도
성장기(1960년대)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처음
빠다볼, 소프트캔디 등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포장을 기계화함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도매상 같은 판매조직 체계를 구축
위기와 극복(1970년대)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 합리화 추진
스낵제품생산을 처음 하며 판매조직을 직조직체제로 전환
세계최초로 초코파이 생산(1974년 4월)
도약 준비기(1980년대)
이양구 동양그룹 회장의 동양제과 사장(겸임)복귀와 동시에 시설을 현대화 하고, 신기술 도입을 강화. 후에 담철곤 사장이 선임되고 치토스, 후라보노 등의 …(To be continued )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china marketing 事例분석과 초코파이의 problem(문제점)과 대처事例연구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오리온,초코파이,중국성공요인과,SWOT분석및,초코파이,중국,마케팅사례분석과,초코파이의,문제점과,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94 )




다.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성공instance(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introduce

2. 중국(China)시장상황analysis(분석)

3.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4.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중국(China)진출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촉진strategy)

6.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생산strategy

7. 중국(China)시장의 문제점(問題點)과 오리온의 대처strategy
(1) 중국(China)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strategy

8.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1. 오리온 기업introduce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주요 사업은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 등 각종 과자류와 음료 및 식료품의 제조이다.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1974년 4월부터 ‘초코파이’를 생산하였다.오리온 초코파이 china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china marketing 事例분석과 초코파이의 problem(문제점)과 대처事例연구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1.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2.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3.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4.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5.gif 오리온%20초코파이%20중국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초코파이%20중국%20마케팅사례분석과%20초코파이의%20문제점과%20대처사례연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성공instance(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introduce

2. 중국(China)시장상황analysis(분석)

3.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4.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시장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중국(China)진출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촉진strategy)

6.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생산strategy

7. 중국(China)시장의 문제점(問題點)과 오리온의 대처strategy
(1) 중국(China)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strategy

8.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1. 오리온 기업introduce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Total 19,8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