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빅데이터 활용事例)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事例 전술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 primus5 | primus.co.kr report

(빅데이터 활용事例)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事例 전술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primu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빅데이터 활용事例)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事例 전술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03:46

본문




Download : (빅데이터 활용사례)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사례 전략분석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docx




더 나아가 Big Data의 활용은 자동차를 생산 및 관리에 끝나지 않고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순간에도 운전자의 상태와 운전자가 목적지까지 향하는 최적의 루트를 Big Data로 分析하고 안내한다.

2. 빅데이터

- 출현 배경
출처. 중앙일보(2xxx)
과거 각종 산업에서 데이터는 존재했지만 관리되지 않고 버려지거나 관리되는 경우에도 일부 데이터만 활용하는 example(사례) 가 많았다. 우리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이러한 Big Data가 자동차 산업에 가져온 혁신과 변화를 실제 자동차 기업의 example(사례) 를 들어 分析하고 앞으로 Big Data가 자동차 산업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예상해 보려 한다. 우선 자동차의 제품 개발단계의 시간 감소와 생산라인의 품질 증가 그리고 관리과정의(定義) 데이터적 分析은 자동차 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됐다.


Download : (빅데이터 활용사례)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사례 전략분석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docx( 88 )


빅데이터,사례,자동차기업,도요타,포드,볼보,빅데이터,사례,전략과,빅데이터,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빅데이터 활용事例)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事例 전술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빅데이터 활용事例)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事例 전술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1.gif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2.gif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3.gif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4.gif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5.gif (빅데이터%20활용사례)%20자동차기업%20(도요타,포드,볼보)%20빅데이터%20활용사례%20전략분석과%20빅데이터%20활용%20향후전망_docx_06.gif

순서




(빅데이터 활용사례)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사례 전략분석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 , (빅데이터 활용사례) 자동차기업 (도요타,포드,볼보) 빅데이터 활용사례 전략분석과 빅데이터 활용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빅데이터 사례 자동차기업 도요타 포드 볼보 빅데이터 사례 전략과 빅데이터 향후전망


-Big Data-
도요타,포드,볼보
-서론-
1. 주제 선정 배경
현대 사회의 자동차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교통수단이다. 그러나 비정형 데이터의 분산 처리 기술이 발전함과 동시에 비정형 데이터의 폭증과 SNS의 급격한 확산, 사물통신망 확산에 따른 센서 저변 확대,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증가가 빅 데이터를 탄생시켰다. 이처럼 Big Data의 사용법은 다양해졌다. 그러나 현대에 들어와서 Big Data의 등장은 이러한 자동차 산업의 하나의 혁신과 변화를 이끌었다..
-빅데이터 특징
출처. 빅 데이터 산업分析 [Big + Data = Big Money!]
빅 데이터는 기존의 관리 및 分析 체계로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거대한 데이터의 집합을 지…(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이러한 이유로는 비정형 데이터의 관리 기반 기술 부재가 가장 큰 이유였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모양, 형태 그리고 크기는 달라졌지만 그 역할은 항상 같았다. 그리고 과거 이러한 자동차를 조립, 생산, 관리의 과정은 직접 사람들의 손을 거쳐갔다. 이에 따라 기업은 이러한 데이터를 받아들이기 위한 정보 수집의 행위를 증가시킬 수 밖에 없었다.
Total 19,8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