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00:35본문
Download :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레포트/경영경제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흥시장,걸프전,중동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흥시장 걸프전 중동경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걸프 지역의 경제 environment(환경) 의 변화가 향후 동지역내
한국 제품 구매에 미칠 influence-UAE를 중심로-
To success in new emerging markets
_SLIDE_2_
Pusan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Team NO.1
Contents
Ⅰ
시장 선정 동기
Ⅰ
신흥시장의 定義(정의)
신흥 시장 도출
산유국 성장 가능성 분석
선정
Ⅰ
UAE의 대외 정책과 environment(환경)
Ⅱ
UAE 일반 개황
경제environment(환경) 평가
GCC 지역 소비시장 분석
Ⅰ
분야별 진출 전략(戰略)
중동 연구 인프라 강화
진출 전략(戰略)
Ⅲ
Ⅰ
맺음말
Ⅳ
To success in new emerging markets
_SLIDE_3_
Pusan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Team NO.1
Chapter 1시장 선정 동기
Ⅰ
신흥 시장의 定義(정의)
1. 신흥국의 중요성
신흥국의 定義(정의)
한국적 시각에서 재定義(정의)
Ⅰ
신흥 시장들 도출
Ⅱ
Ⅰ
선정 concept(개념)과 과정
Ⅰ산유국 성장 가능성 분석
1. 시장경제체제의 도입 및 개화
산업 다각화 추진
다양한 사업기회
Ⅲ
선정
Ⅰ
Ⅳ
_SLIDE_4_
PUFS. Team NO.1
To success in new emerging markets
Ⅰ
신흥시장의 定義(정의)
신흥국의 중요성
1
위기 이후 세계 경제를 견인
-현재 세계 경제를 견인하는 기관차는 신흥국
-2015년 미국 경제 규모에 필적
2
對 선진국 수출 정체, 對 신흥국 수출 급증
-신흥국:1990년 19.6%-`2008년 55.6%, 36%P 증가
-총수출 규모: 18.4배 증가(2,400억 달러)
3
2000년 이후 China투자의 급증
-China의 WTO 가입과 고도성장 (對China 부자가 급증)
-제조업 투자 신흥국 비중 60%…(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