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판매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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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5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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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으로는 별로 사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쇼핑하는 가게가 다른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지 않기에 할 수 없이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상표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면 상당히 效果적일 수 있다아 자사의 맥주를 자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양주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면 效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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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런 유형의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구매를 계속 하도록 유인을 하거나, 현재의 구매량보다 많이 그리고 자주 구매하도록 유도하거나, 혹은 현재 구매하고 있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필요가 있다아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떠헌 유형의 판매촉진이 效果가 있을지 생각해 보자.
먼저 콘티뉴이티가 상당히 의미가 있을 것이다. 또한 유아용 분유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저귀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면 상당히 效果적일 것이다.
현재 상표충성도를 보이고 있는 고객도 자세히 살펴보면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아 진정으로 재품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다른 마땅한 제품이 없어서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며, 그저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다음 절에서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겠지만. 콘티뉴이티는 자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판매촉진의 한 유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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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판매촉진에 대한 글입니다. 가격촉진은 상표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행위를 강화하는 데에 문제가 있다아 왜냐하면 빈번한 가격촉진은 상표의 품질에 의심을 가지게 하는 경향이 있어 상표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하락시킬 위험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관련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것을 교차판매라고 한다.프로모션관리-경영판매촉진 , 경영판매촉진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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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Ⅰ. 서 론 1
Ⅱ. 본 론 2
1. 판매촉진의 사용現況(현황) 과 증가 2
2. 판매촉진 시행시 고려사항 3
3. 소비자 형태와 판매촉진 3
4. 소비자대상 판매촉진의 유형 5
5. 2004년 행해진 판매촉진과 책략 12
Ⅲ. 결 론 13
* reference *
3. 소비자 형태와 판매촉진
(1). 자사 상표에 충성인 소비자
자사 상표에 충성을 나타내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촉진을 시행할 때 판매촉진의 목표(goal)는 행위의 change(변화)를 일으키는 데 있지 않다. 따라서 상표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보상을 해줌으로써 구매를 계속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아 경품, 사은품, 보너스 등도 상표의 가치를 높여 주기 때문에 效果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