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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안되는 7가지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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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1-12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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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거래를 하면 30% 내외 비용절감 결과 를 거둘 수있는데도불구 하고 이처럼 거래가 활성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매경이코노미는 B2B가 잘...
B2B 거래를 하면 30% 내외 비용절감 효율를 거둘 수있는데도불구 하고 이처럼 거래가 활성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매경이코노미는 B2B가 잘 안되는 이유 7가지를 제시해 본다 정부는 9개 시범산업을 정해놓고 B2B 활성화를 기대한다 국내에서 B2B가 안되는 이유 7가지 에 대해 면밀한 검토가 뒤따라야 할 것 같다. 더 중요한 이유는 대주 주의 지분 지키기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유상증자를 하면 대주주도 증자에 참여해야 한다 만약 실권을 하면 지분은 낮아지고 결국 경영 권 확보가 어려워진다 비자금은 증자에 필요한 자…(skip) 금원으로활용된다 수백원대 유상증자에참여한 대주주들은 어디에서 투자자금을확보했 을까.

=이유 2. 세원(稅源)노출이 두렵다=

섬유산업은 B2B 업체가 가장 많은 분야다 현재 활동하는 B2B 업체는 22개에 달한다 그런데도 오프라인의대기업체가 주도하는 B2B 사이 트는없는 상황이다 왜 그럴까. 산업연구원은 그 이유로 세원노출? 꼽았다.

B2B가 활성되면비자금 조성이 힘들게 된다 모든 거래가 투명하게 되 기 때문이다 전자상거래를 하면 비용절감이 돼 가격경쟁력이생긴다 는 사실을 경영진이 모를 리 없다 그런데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지 않 는 이유는 비자금을 마련해야만 하기 때문일것이다

비자금은 로비를 위해서만 필요한 게 아닐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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