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3:24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커피산업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설명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카페베네
marketing 조사
_SLIDE_2_
01 기업 intro
02 환경analysis
03 카페베네의 marketing analysis / 결점
04 방향 제시
Contents
_SLIDE_3_
기업 intro
기업 intro
_SLIDE_4_
Caffe(카페) + beneve(좋은 느낌)
Caffe Bene
01 기업 intro
김성권 대표의 성공 책략
메뉴의 다양화
고객과의 소통
“감성 충전소”에 컨셉의 인테리어
_SLIDE_5_
01 기업 intro
기업 現況
매장 수
전국 약 720여 개 보유
연간 매출액
약 1100억 원
순이익
약 150억원
미주, 동남아시아 등 최소 10개국 이상 진출
카페베네 글로벌 브랜드 도약
_SLIDE_6_
02 환경 analysis
커피 시장 analysis
2009년
2015년 예상
소비 비율
소비 비율
원두커피
20.3%
31.9%
인스턴트
79.7%
68.1%
한국 커피시장 점유율 展望(전망)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추이
_SLIDE_7_
02 환경 analysis
산업 구조적 특징
잠재적 진입자의 위험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커피시장
포화상태
→ 다양한 差別(차별) 화 책략을 통한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여러 커피전문점의 존재로 구매자의 선택의 폭 넓어
→ 브랜드가치 강화해 교섭력 약화
공급자의 교섭력
와플, 젤라또 등 사이드 메뉴로 새로운 브런치 文化(culture) 선도
메뉴와 제품 개발, 각 점포에 신선한 제품 유통
→ 지속적인 개발 필요
대체재의 위험
다목적 세미나실
멀티방
룸카페
Wii카페
(저렴한 개인적 공간 제공)
경쟁강도
해외브랜드(스타벅스, 커피빈 등)
국내브랜드(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개인 카페 등 경쟁력 높아
_SLIDE_8_
03 marketing analysis
내부환경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세련된 유럽풍 인테리어
사이드 메뉴 差別(차별) 화
싸이더스를 통한 스타marketing 과 PPL…(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