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4:00
본문
Download :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Marketing,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목 차
1. 조사배경
2. 조사실시
3. 分析(분석)결과
4. 가설검증
5. marketing 제안
_SLIDE_3_
- 최다지점
- 지역마다 포진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관객유치
- 대기업자회사
- 꾸준한 투자규모
확대를 통한 지점
및 스크린확보
- 공격적 marketing 을
통한 관객유치
- 대기업자회사
- 지점 절대적 부족
- 위탁경영점 비율 高
- 일정지역의 관객
- 이미지 alteration(변화) 없이
획인화된 marketing
- 지점 절대적 부족
- 위탁경영점 비율 高
- 방문 관객수의
절대적 열위
- 동네영화관이미지
대기업 특유의 자본을 앞세운
공격적인 marketing 과 지점확보
지점수, 스크린수 등 수적 열세.
관객유지와 획일화된 marketing
1. 조사배경
_SLIDE_4_
브랜드의 기업 합병으로 경쟁력 강화
40%
25%
23%
12%
기타
1. 조사배경
_SLIDE_5_
1. 조사배경
문제의 징후
낮은 매출
문제의 요인
소비자에게 멀티플렉스로서의
충분한 어필의 부족
낮은 인지선호도
합병 후, 낮은 인지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낮은매출 및 낮은 예매율
그래프~~~~
순위
지역
극장
스크린
1
서울시
메가박스 코엑스
16
2
서울시
롯데시네마 노원
8
3
서울시
CGV 용산
11
4
서울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1
5
서울시
CGV 영등포
11
6
인천시
CGV 인천
14
7
경기도
CGV 수원
8
8
부산시
롯데시네마 부산
11
9
서울시
CGV 왕십리
10
10
대전시
CGV 대전
9
_SLIDE_6_
본조사
조사방법
?조사법 : Mall-Intercept
? 조사장소 : CGV강…(drop)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Proposal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Proposa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