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HBR > primus5 | primus.co.kr report

HBR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primu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B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14:59

본문




Download : HBR.pptx





따라서 경쟁사가 대응하지 않을 가능성부터 파악하는 것이 중요
_SLIDE_5_
3단계 질문으로 경쟁사를 꿰뚫어보라
[1. 경쟁사가 대응할 것인가]
경쟁사가 당신의 행보를 인지할 것인가

NO!!
대부분의 기업은 불완전한 data(자료)에 의존해 시장 變化를 파악한다.
_SLIDE_4_
3단계 질문으로 경쟁사를 꿰뚫어보라
[1. 경쟁사가 대응할 것인가]
경쟁사 分析에 있어 경쟁사가 전혀 대응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하여 자사의 전술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음
`원인(原因)`
경쟁사가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하여 자신이 실패의 주범으로 몰리는 일을 두려워함.
모의 전쟁 시뮬레이션의 경우 경쟁사의 대응적 행보를 예측해야 유능하고 적극적인 직원으로 인식되어진다.HBR , HBR기타레포트 , HBR
HBR_pptx_01.gif HBR_pptx_02.gif HBR_pptx_03.gif HBR_pptx_04.gif HBR_pptx_05.gif HBR_pptx_06.gif
HBR,기타,레포트







Download : HBR.pptx( 79 )




순서
설명
HBR
레포트/기타

HBR






_SLIDE_1_
Coyne & Horn(2009), `Predicting Your Competitor’s Reaction”
_SLIDE_2_
3단계 질문으로 경쟁사를 꿰뚫어보라
경쟁사의 대응을 전술적 의사결정에 반영해야 한다
경쟁사의 대응을 전술적 의사결정에 반영한 비율 10%미만
괴리
원인(原因) 게임이론(理論)의 비현실성
게임이론(理論)의 기본 원칙을 가정함.
경쟁사가 다수이며 대안이 여럿일 때 예측하기 힘듦.
완전히 자의적 分析 결과가 나올 수도 있음.
[문제점(問題點)]
_SLIDE_3_
3단계 질문으로 경쟁사를 꿰뚫어보라
[해결책]
모든 경우의 수를 分析하지 않고, 3가지 순차적인 질문으로 경쟁사를 꿰뚫어보라
`위 단순한 과정이 가능한 이유`
대부분 경쟁사가 기초적인 分析법을 사용한다.
경쟁사의 여러 사업 부문에 부분적인 影響(영향)을 미친다면 커다란 위협으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따
경쟁사가 위협을 느낄 것인가

NO!!
경쟁사의 기존 goal(목표) 달성이 가능하다면 안심하여 큰 위협으로 느끼지 않을 수 있따
경쟁사의 발표된 goal(목표) 치나 goal(목표) 예측치를 활용함으로써 경쟁사의 反應(반응)을 파악 할 수 있따
…(To be continued )


다.
경쟁사가 움직임에 대한 대응책을 결정할 때 예측 가능한 패턴을 보인다.
Total 19,8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