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경영윤리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05:24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경영윤리사례.hwp
(2) 진정한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선의의 경쟁을 하며, 경쟁사의 이익을 침해하거나 약점을 부당하게 이용하지 않는다.
1. 평등한 기회
(1) LG는 자격을 구비한 모든 업체에게 거래선 등록 및 선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균등하게 부여한다.
제 2장 공정한 경쟁
LG는 전세계의 모든 사업활동에서 해당지역의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제 3장 공정한 거래
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며, 투명 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공동의 . 발전을 추구한다.
1. 고객의 존중
고객의 견해 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 가치의 창조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2)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1. 자유경쟁의 추구
(1)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세계 어디에서나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며,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
…(skip)
[경영학과] 경영윤리사례 , [경영학과] 경영윤리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경영윤리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1.gif)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2.gif)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3.gif)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4.gif)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5.gif)
![[경영학과]%20경영윤리사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A%B2%BD%EC%98%81%EC%9C%A4%EB%A6%AC%EC%82%AC%EB%A1%80_hwp_06.gif)
다.
(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
[경영학과] 경영윤리example(사례)
Download : [경영학과] 경영윤리사례.hwp( 70 )
[경영학과] 경영윤리example(사례)
경영학과,경영윤리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윤리규범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LG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견해 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2. 법규의 준수
국내 및 해외에서의 모든 사업활동은 해당국가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거래의 관습을 존중하여 수행한다.
3. 가치의 제공
(1)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