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04:50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론.hwp
레포트/공학기술
1. 서 론
21世紀와 원격교육
원격교육의 관념
ㄱ) 定義(정이)
ㄴ) 유사용어
ㄷ) 원리
1. 유형
2. 과정과 방법
3. 실제
2. 본 론
가. 한국의 特性(특성)
나. 한국의 교육적 特性(특성)
다.우리 나라는 지난 97년 10월 교육개혁의 과제課題로 98년도 사이버 대학 프로그램(program]) 시범 운영 대학을 선정, 98년부터 3년째 시행하고 있는데 8개 대학이 단독으로 운영했고 53개 대학이 컨소시엄을 형성해 사이버 대학에 참여하고 있다 우리 대학은 지난 98년부터 12개(성균관대, 용인대,…(투비컨티뉴드 )
다. 원격교육론 , 원격교육론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원격교육론.hwp( 46 )
,공학기술,레포트
원격교육론입니다. 학생과 교수가 토론하며 가상 實驗실습 및 견학을 하기도 하고, 시험을 보고, 학사 업무를 비롯해 각종 클럽 활동까지 가능한 곳이 바로 사이버 대학인 것이다.
원격교육론
원격교육론
설명
순서
원격교육론입니다. 쉽게 말해 사이버 대학은 기존의 실내 강의실의 관념이 컴퓨터로 옮겨졌다고 생각하면 된다 즉 발전된 네트워크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강의하고 수업하며 전자 매체를 통해 강의와 학습 자료(data)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국의 원격교육
1) 한국 원격교육의 특징
2) 이외의 원격교육과 관련된 항목
3)한국의 원격교육의 문제점(問題點)
3. 결 론
컴퓨터 열풍은 이제 교육에까지 침투, 그 결과 사이버 대학을 낳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