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4:36
본문
Download :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pptx
Download :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pptx( 70 )
_SLIDE_1_
남자들도 자유롭게 화장품 사게 해주세요!
_SLIDE_2_
목차introduction
1. 주제 선정과정
2. 소비자 조사
2.1 소비자 觀察(관찰)
2.2 소비자 유형 파악 & 인터뷰
2.3 소비자가 느끼는 불편 파악
3. marketing 책략 제시
4. 결론
_SLIDE_3_
주제 선정 과정
_SLIDE_4_
주제 선정 과정
남성 화장품 시장 증가 추이
출처: 매일신문
최근 외모와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
_SLIDE_5_
주제 선정 과정
그루밍족 (Grooming)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
여성의 ‘뷰티’에 해당하는 남성의 미용용어로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시키는데서 origin.
최근 외모와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이르는 말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
_SLIDE_1_
남자들도 자유롭게 화장품 사게 해주세요!
_SLIDE_2_
목차introduction
1. 주제 선정과정
2. 소비자 조사
2.1 소비자 觀察(관찰)
2.2 소비자 유형 파악 & 인터뷰
2.3 소비자가 느끼는 불편 파악
3. marketing 책략 제시
4. 결론
_SLIDE_3_
주제 선정 과정
_SLIDE_4_
주제 선정 과정
남성 화장품 시장 증가 추이
출처: 매일신문
최근 외모와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
_SLIDE_5_
주제 선정 과정
그루밍족 (Grooming)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
여성의 ‘뷰티’에 해당하는 남성의 미용용어로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시키는데서 origin.
최근 외모와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이르는 말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을 가꾸고 음식, culture 등에도 관심이 많다.
이 외에도
크로스섹슈얼(Crosssexual)
위버섹슈얼(Ubersexual)
도시남, 초식남 등의 신조어 등이 등장.
남성들이 외모 관리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_SLIDE_6_
주제 선정 과정
백화점에서 살펴본 남성 화장품 코너의 문제점(問題點) 발견
남자들! 화장품 구매 시 느끼는 불편함은 없을까
_SLIDE_7_
2. 소비자 조사
2.1 소비자 觀察(관찰)
2.2 소비자 유형 파악 & 인터뷰
2.3 소비자가 느끼는 불편 파악
_SLIDE_8_
2.1 소비자 觀察(관찰)
_SLIDE_9_
소비자행동 觀察(관찰)
청량리 롯데백화점
(2012년 5월 15일 화 오후)
2. 명동 롯데백화점
(2012년 5월 18일 금 저녁)
3. 무역센터 현대백화점
(2012년 5월 27일 일 낮)
백화점 안에는 사람들이 그렇게나 많은데..
남성화장품 코너는 왜 이렇게 한산하고 조용한 걸까
_SLIDE_1…(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 ,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 그루밍족 메트로섹슈얼 크로스섹슈얼 위버섹슈얼 도시남 초식남 남성화장품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그루밍족,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도시남,초식남,남성화장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