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8 04:1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x
현지 시장의 조건이나 소비자 선호에 맞도록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책략을 적용하는 것.
_SLIDE_4_
1.비표준화 책략의 定義(정의)
비표…(To be continued )
Download : [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x( 78 )
경제경영,PPT,마케팅,비표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1.gif)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2.gif)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3.gif)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4.gif)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5.gif)
![[경제경영]%20PPT%20-%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B%A7%88%EC%BC%80%ED%8C%85%20%EB%B9%84%ED%91%9C%EC%A4%80%ED%99%94%20%EC%A0%84%EB%9E%B5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 [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PPT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경제경영] PPT -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_SLIDE_1_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_SLIDE_2_
목차
1, 비표준화 책략의 定義(정의)
2, 표준화책략과 비표준화책략의 비교
3, 비표준화책략의 example(사례)
4-1, 비표준화의 長點
4-2, 비표준화의 단점
5, 출처
_SLIDE_3_
1.비표준화 책략의 定義(정의)
비표준화 책략의 定義(정의)
이러한 책략하에서는 전반적인 marketing 책략을 수립한 후 그 실행은 지역시장의 property(특성)과 관습을 잘 알고 있는 현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