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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과文化1공통)패션소비자文化分析교과서 5장강의 5강에 소개된소비트렌드명품 매스티지 명품 패스트패션 위조품 빈티지패션안티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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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7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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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소비 대상: 선택한 소비트렌드와 관련하여 소비되는 주요 제품의 종류와 그 특징, 함께 사용하는 다른 관련 제품들, 소비 대상의 구매나 획득 경로


그때 느낌 점은 기독교을 바탕으로 윤리적으로 회사를 정도경영 한다는 것을 느껴 감동을 큰 감동을 받았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1) 핸드백
7) 과제 총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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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 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이 장에서는 교과서 5장(강의 5강)에 introduction된 소비트렌드 (명품, 매스티지 명품, 패스트패션, 위조품, 빈티지패션, 안티브랜드, 친환경소비)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그 소비트렌드의 전형적인 소비자를 주변에서 1명 선정하여 觀察, 분석한 후 다음 설명(說明)을 참조하여 ①~⑦번 항목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리포트로 작성하기로 한다.
Ⅰ. 서 론

① 선택한 소비 트렌드: 선택한 트렌드를 명시하되, 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explanation)은 절대 금지 (예. 명품의 의미, 명품 브랜드 역사 같은 내용 기술 금지)
(2) 스마트 케이스

④ 생각 (사고나 가치, 태도): 선택한 소비 대상을 사용할 때 기대하는 잇점이나 혜택, 개인의 가치관과의 관계, 그 소비가 개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는지, 그 소비 대상에 대한 觀察(관찰) 대상자의 태도 등
6) MCM 제품에 대한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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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資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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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음 설명(說明)을 참조하여 ①~⑦번 항목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리포트로 작성
1. 교과서 5장(강의 5강)에 introduction된 소비트렌드-MCM-한 개를 선택하여 조사
-이상열, 유비쿼터스 혁명과 방송보도, 博英社, 2007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순서
Ⅰ. 서 론
가정학과패션과文化1공통 패션 소비자 文化 分析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다.
제 data(資料)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4) 생각 (사고나 가치, 태도)
Ⅱ. 본 론

2) 觀察 대상자



1) 선택한 소비 트렌드

-『매스티지 마케팅』- 파멜라 댄지거(유니티 마케팅 대표) 저
-성주그룹 홈페이지 (www.sungjoogroup.com)
Ⅲ. 결 론

(필요하면 사진 첨부하여 설명(explanation)할 수 있으며, 分析 상 필요할 때에는 觀察(관찰) 대상자의 동의하에 간단히 면담을 할 수 있다)
-정갑영, 잘나가는 기업 경영비법은 있다, 영진미디어, 2005
5) 행동
(3) 지갑 (4) 백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
⑦ Task 총평: Task 를 수행하며 느낀 점 (예. 잘된 점, 잘못된 점, 어려웠던 점, improvement사항 등)
② 觀察(관찰) 대상자: 실명을 제외하고, 그 사람의 소비 성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나이, 성별, 직업, 거주 지역, 그 밖의 라이프스타일 관련하여 간략히 소개함
-MCM 메인 홈페이지 (www.mcmworldwide.com)
교과서 5장(강의 5강)에 소개된 소비트렌드 (명품, 매스티지 명품, 패스트패션, 위조품, 빈티지패션, 안티브랜드, 친environment소비)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그 소비트렌드의 전형적인 소비자를 주변에서 1명 선정하여 觀察(관찰) , 分析한 후 다음 설명(explanation)을 참조하여 ①~⑦번 항목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리포트로 작성한다. (필요하면 사진 첨부하여 설명할 수 있으며, 분석 상 필요할 때에는 관찰 대상자의 동의하에 간단히 면담을 할 수 있다) ① 선택한 소비 트렌드: 선택한 트렌드를 명시하되, 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절대 금지 (예. 명품의 의미, 명품 브랜드 역사 같은 내용 기술 금지) ② 관찰 대상자: 실명을 제외하고, 그 사람의 소비 성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나이, 성별, 직업, 거주 지역, 그 밖의 라이프스타일 관련하여 간략히 소개함 ③ 소비 대상: 선택한 소비트렌드와 관련하여 소비되는 주요 제품의 종류와 그 특징, 함께 사용하는 다른 관련 제품들, 소비 대상의 구매나 획득 경로 ④ 생각 (사고나 가치, 태도): 선택한 소비 대상을 사용할 때 기대하는 잇점이나 혜택, 개인의 가치관과의 관계, 그 소비가 개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는지, 그 소비 대상에 대한 관찰 대상자의 태도 등 ⑤ 행동 (소비 대상과 관련된 관찰 대상자의 특징적 행동): 선택한 소비 트렌드 관련 제품을 사용할 때 관찰 대상자가 보이는 독특하거나 흥미로운 행동(방식)이나 그 제품의 주요 쓰임새, 선택한 소비 대상의 구매(획득) 습관, 사용상 또는 관리상 특이점, 선택한 소비 트렌드가 관찰 대상자의 행동에 영향을 주는 점, 그 소비 트렌드와 타인의 행동과의 관련성 등 ⑥ 결론: ③~⑤에서 분석한 내용들을 종합하여 소비 대상과 생각, 행동의 관계를 논의하고 결론지음 ⑦ 과제 총평: 과제를 수행하며 느낀 점 (예. 잘된 점, 잘못된 점, 어려웠던 점, 개선사항 등)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⑥ 결론: ③~⑤에서 分析한 내용들을 종합하여 소비 대상과 생각, 행동의 관계를 논의하고 결론지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요즘은 여성시대로 여성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다 특히 의류, 악세사리, 지갑, 핸드백 등 패션산업 분야는 감성지수가 높은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분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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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data(資料) 요약요점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설명
⑤ 행동 (소비 대상과 관련된 觀察(관찰) 대상자의 특징적 행동): 선택한 소비 트렌드 관련 제품을 사용할 때 觀察(관찰) 대상자가 보이는 독특하거나 흥미로운 행동(방식)이나 그 제품의 주요 쓰임새, 선택한 소비 대상의 구매(획득) 습관, 사용상 또는 관리상 특이점, 선택한 소비 트렌드가 觀察(관찰) 대상자의 행동에 影響(영향)을 주는 점, 그 소비 트렌드와 타인의 행동과의 관련성 등
3) 소비 대상
목차

성주그룹에서 인수 합병하여 운영하는 MCM의 패션 독일 본사는 세계 시장진출을 염두에 두고 , 그동안 MCM패션을 다듬어 온 한국 MCM 담당자들의 노하우를 적극 수용하기로 하였으며, 세계시장과 아시아 시장을 위한 전술적 교두보로서 한국과 상해를 선택했다. 그러한 흐름에 맞춰 패션분야에 가장 큰 두각을 나타내는 경영자 중에 한분이 여성 리더인 김성주이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성주그룹의 김성주 회장의 경영스타일 패션감각 등을 존경한다. 성주그룹의 김성주 회장을 필자가 처음으로 알게 된 것은 몇 년 전 티비에 방영된 성공시대를 통해서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박근혜 대통령 선거캠프에 참여하여 톡톡 튀는 언변과 독특한 외모, 뛰어난 패션스타일로 많은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얼마 전에도 글로벌 성공시대에 introduction되기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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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data(資料)를 보완하여,
세계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행보는 중국 상해로 이어져, 독일 MCM 본사와 성주 D&D는 지난 12월 14일 상해에서 가장 럭셔리한 스토어로 알려져 있는 “3 on the bund” 에 MCM 백과과 패션을 입점시키는데 최종협약을 함으로써 유럽의 명품 들과 같은 대우를 받으며 럭셔리한 스페셜티 스토어에서 판매가 되어 질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내는 쾌거를 이루어 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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