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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08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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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melon.com) 서비스 오픈 7개월만인 2005년 12월에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유료회원 69만 명을 돌파했다. 이를 통해 월평균(average) 30억 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렸다.
멜론(MelON)이란 브랜드명은 `음악(Melody)에 접속(On) 할 수 있다`라는 의미가 담긴, Melody와 On의 합성어이다. 이를 통해 월평균(average) 30억 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렸다. 현재 Internet상에서의 콘텐츠는 무료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展望을 밝게 한다. 멜론 서비스를 事例(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최근의 디지털 음악서비스 중 가장 성장률이 높으며, 특히 월정액 상품에 가입한 유료회원서비스수가 60만 명으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멜론서비스 성공事例(사례)analysis을 통해 국내 디지털 음악서비스의 성공요인을 발견하고, 디지털 음반시장 및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에 새로운 수익모델을 구축 및 정착, 활성화 되는데 참고data(資料)가 되고자 한다. 멜론 서비스를 事例(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최근의 디지털 음악서비스 중 가장 성장률이 높으며, 특히...


‘MelOn’ marketing 事例(사례) 보고서
-`MelOn`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1. 서론
멜론의 기업 definition
음원시장環境analysis

2. 본론
멜론의 STP전략(strategy) analysis
멜론의 4P전략(strategy) analysis
3. 結論
시사점 및 비하인드스토리
서론: 멜론기업definition 와 음원시장環境analysis

멜론기업definition

SK텔레콤은 2004년 11월 15일 세계최초 유무선 통합 음악포털서비스인 `멜론(MelOn)`을 오픈했다. (www.melon.com) 서비스 오픈 7개월만인 2005년 12월에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유료회원 69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음악 이외에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등 다른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유료화 및 성공적인 BM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현재 Internet상에서의 콘텐츠는 무료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展望을 밝게 한다.
멜론은 SK텔레콤이 독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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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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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브랜드 로고는‘멜론처럼 신선한 활력과 상큼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멜론의 서비스 정신을 담고 있따 그리고 브랜드 슬로건은 “유비쿼터스 뮤직 서비스 , 뮤직 인터페이스 MelOn`이며, 이는 언제 어디서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음악을 즐기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를 의미한다.
‘MelOn’ marketing 事例(사례) 보고서
-`MelOn`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1. 서론
멜론의 기업 definition
음원시장環境analysis

2. 본론
멜론의 STP전략(strategy) analysis
멜론의 4P전략(strategy) analysis
3. 結論
시사점 및 비하인드스토리
서론: 멜론기업definition 와 음원시장環境analysis

멜론기업definition

SK텔레콤은 2004년 11월 15일 세계최초 유무선 통합 음악포털서비스인 `멜론(MelOn)`을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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