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문자,스팸메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8:03
본문
Download : 스팸문자,스팸메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팸문자,스팸메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팸문자,스팸메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스팸문자,스팸메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팸문자,스팸메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팸문자 스팸메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스팸(spam)
_SLIDE_2_
목 차
스팸(spam)의 定義(정이)
스팸의 내역
스팸의 problem(문제점)
스팸의 해결방안(方案)
스팸의 피해사례(instance)
_SLIDE_3_
1. 定義(정이)
스팸(spam)
이 메일, 누리망 게시판, 누리망 포털 사이트의
쪽지 기능,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는 물론 최근
보이스 피싱 사기에도 이용되는 전화 등을 통해
불특정 다수에게 무더기로 보내는 광고 성 편지
또는 메시지.
_SLIDE_4_
1. 定義(정이)
적은 비용으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상품을 광고할 목적으로 처음 되었으나
최근에는 타인의 아이디를 도용하거나
특정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악용됨.
_SLIDE_5_
2. 내역
▶이 메일에 의한 스팸 메일 수신
-1일 평균(average) 14건
▶휴대전화에 의한 스팸 광고 수신
-1일 평균(average) 4건
_SLIDE_6_
2. 내역
_SLIDE_7_
2. 내역
_SLIDE_8_
2. 내역
_SLIDE_9_
3. problem(문제점)
▶외설사진을 광고하거나 다양한 신용사기를 부추김
▶바이러스와 악의적인 소프트웨어인 맬 웨어를 포함
맬 웨어 : 스팸 메일 발송자가 컴퓨터에 원격 접속하
는 것을 가능하게 하여 메일 수신인의 컴퓨
터를 공격할 수 있으며 봇(bot)이라 불리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program]) 에 감염된 좀비 컴퓨터
를 연결시켜 컴퓨터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음. 봇넷(botnet)이라 칭하는 이러한 네트
워크는 스팸 메일 발송자에 의해 비밀리에
제어되면서 스팸 배포나 다양한 사이버 범
죄를 저지르는 데 이용됨.
▶정신적, 경제적 피해
_SLIDE_10_
4. 피해사례(instance)
① 휴대폰 멀티메시지 사기사건
3000원 미만의 휴대전화 소액 결제는 사용자 승인절차 없이…(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스팸문자,스팸메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스팸문자,스팸메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