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7:16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hwp
마케팅 믹스를 보다 效果(효과)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나 필요를 충족시키며, 이익 매출 이미지 사회적 명성 과 같은 기업목표(目標)를 달성할 수 있게 된다
현대 마케팅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4P라고 하는데,
4P는 제품(Product), 유통경로(Place), 판매가격(Price), 판매촉진(Promotion)을 뜻합니다. 마케팅 믹스를 보다 效果(효과)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나 필요를 충족시키며, 이익 매출 이미지 사회적 명성 과 같은 기업목표(目標)를 달성할 수 있게 된다
현대 마케팅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
아이디
성 명
지도교수
과목명
경영학개론
학기/기수
제출일
project 주제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평가기준
채 점 기 준
배점
1
제출기간
15
2
주제의 이해정도 및 충실성
40
3
본인 opinion의 기술 정도 및 독창성
30
4
자료(data) 출처의 명확성
15
100점 만점(성적반영비율:10%)
project 모사율이 80%를 넘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0점 처리됩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hwp( 27 )
순서
아이디
성 명
지도교수
과목명
경영학개론
학기/기수
제출일
project 주제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평가기준
채 점 기 준
배점
1
제출기간
15
2
주제의 이해정도 및 충실성
40
3
본인 opinion의 기술 정도 및 독창성
30
4
자료(data) 출처의 명확성
15
100점 만점(성적반영비율:10%)
project 모사율이 80%를 넘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0점 처리됩니다.
2.마케팅 믹스 사례(instance)
삼성 갤럭시 S7 마케팅 사례(instance)를 제시하겠습니다. 이는 기업이 목표(目標)를 달성하기 위해 戰略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활동으로 마케팅 믹스라고도 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 S7’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2천2백여 개 매장을 포함한 전국에서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현대 경영에선 4P를 활용한 재화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작성기준
글자크기 : 10포인트, 줄간격 : 160%, 분량: 본 교육원양식 4page 내외
1. 마케팅 믹스란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매니지먼트의 중요한 project의 하나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부터 서울역, 합정 메세나폴리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광주 유스퀘어, 롯데 백화점 본점등에서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4월초부터는 야구장, 대학가, 쇼핑몰 등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공간으로 체험존을 확대하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뿐 만 아니라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인천 등 지방 주요 도시의 지역 …(생략(省略))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 ,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개론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휴대폰,등,각종,제품이나,서비스,중,하나,경영경제,레포트
다.
작성기준
글자크기 : 10포인트, 줄간격 : 160%, 분량: 본 교육원양식 4page 내외
1. 마케팅 믹스란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매니지먼트의 중요한 project의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