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미디어교육D형] 성인 대상의 事例(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primus6 | primus.co.kr report

[미디어교육D형] 성인 대상의 事例(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primu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디어교육D형] 성인 대상의 事例(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6 10:25

본문




Download :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hwp




-인터넷 민주주의와 상업주의 [참고 자료] 문혜성, 미디어교육학, 한국방송진흥원, 2004 정현선, 미디어교육과 비판적 리터 러시,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김용철, 전자민주주의, 오름, 2005 홍봉화, 인터넷교육과 활용(U-learning 시대의), 이한출판사, 2005

인터넷(Internet)은 정보를 평등화시켰고, 가치를 평등화시켰다.


<사례3>

설명


인터넷(Internet)과 원자력은 공통점이 있다.

Ⅲ. 결 론
(1) 정보의 공개(openness)
[참고 data(資料)]
1) 민주주의의 의미 변천과 인터넷(Internet)

3. 3차시 - 인터넷(Internet)의 상업화와 소비文化(culture)
2) 인터넷(Internet)신문




<사례2>
1. 1차시 - 인터넷(Internet)과 민주주의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을 실시한다고 가정했을 때, 성인대상으로 어떠한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는지 사례를 중심으로 교안을 작성했습니다. 2) 인터넷(Internet) 광고


(2) 신뢰(trust)
좋은 점 혹은 나쁜 점 한 가지가 유독 강하게 어필하기 때문에 양면성 중 나머지 하나는 잘 드러나지 않았다.

정보의 바다, 인터넷(Internet)은 그 혁명성이 가져다주는 삶의 편리 증대, 양의 效果로 인해음의 效果들에 대한 고찰이 부족하였고, 점차 그 부적인 에너지에 대해 이제야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어쩔 수 없이 필수적으로 받아들여야만 하는 시대의 대세이다.
김용철, 전자민주주의, 오름, 2005
저장된 정보에 opinion(의견)이라도 있으면 언제든지 반박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반박은 다시금 재반박을 불러들였다.

다.
1) 인터넷(Internet)의 상업화
(3) 시민(Citizen)의 적극적 활동(activity)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2048_01_.gif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2048_02_.gif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2048_03_.gif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2048_04_.gif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2048_05_.gif
성인인터넷교육,인터넷교육교안,인터넷교육,성인미디어교육,미디어교육교안,미디어교육,미디어 교육,인터넷미디어교육교안,
1) 인터넷(Internet)이 제공하는 미디어의 특징

Ⅰ. 서 론
정현선, 미디어교육과 비판적 리터 러시,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3) 인터넷(Internet) 방송 및 방송 사례
[미디어교육D형] 성인 대상의 事例(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홍봉화, 인터넷교육과 활용(U-learning 시대의), 이한출판사, 2005

Ⅰ. 서 론
2. 2차시 - 인터넷(Internet) 신문과 방송 및 사례
3)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전자민주주의의 발전 조건
어디까지나 조심스럽게, 좋은 것은 좋게 나쁜 것은 나쁘게 볼 줄 알아야 하며 판단해야 할 것이다.
<사례1>

[참고 reference(자료)]
또한 학식이 높은 70대 현자와 막 초등학교에 입학한 10대 소년을 똑같은 무대 위에서 경쟁시키고 있다.
정보의 평등이라는 긍정적 效果가 부각되어, 미처 부정적 效果는 주목받지 못하였었다면 최근 몇 가지 이슈들로 인해서 서서히 `아 인터넷(Internet)이 좋은 것만은 아니구나`라는 느낌을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는 듯하다. -인터넷 민주주의와 상업주의

그러나 지나친 극단, 무조건 좋다에서 무조건 나쁘다로의 극단은 조심해야 한다.
순서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을 실시한다고 가정했을 때, 성인대상으로 어떠한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는지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교안을 작성했습니다.

Download :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교육.hwp( 31 )



2) 전자민주주의의 뜻과 장단점
문혜성, 미디어교육학, 한국방송진흥원, 2004

정보에 대한 opinion(의견)들을 `누구나` 개진할 수 있게 되었고, opinion(의견)자에 대한 판단 즉, 얼마나 학식이 있거나 사회 현상에 대한 이해도가 있거나 명성이 있거나 경험이 있거나 등등의 opinion(의견)의 무게에 대한 판단들은 거의 거치지 않고 정제되지 않은 많은 opinion(의견)들이 범람하게 되었다.
3) 인터넷(Internet) 쇼핑

Ⅱ. 인터넷(Internet)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시 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인터넷(Internet) 민주주의와 상업주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결코, 인터넷(Internet)이 장점(長點)만 지니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우리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Total 20,06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