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 primus6 | primus.co.kr report

[]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primu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6:13

본문




Download :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hwp





설명


-이태리 요리가 주 요리

4) 리츠칼튼 호텔의 전술
2) Cheehong(푸를 취, 붉을 홍 : 파랗고 빨갛다는 의미)
-Food-


-영업시간 : 아침 : 06:30-10:30 (주중), 06:30-10:00 (일요일)
2. 호텔 리츠칼튼 서울
9. 리츠칼튼 서울의 F&B 전망(결론)

7. 리츠의 표적시장


3) 리츠칼튼 서울의 S.W.O.T 분석
한편 모던한 중식 바에서는 각종 중식 및 서양식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를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따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1513_01_.gif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1513_02_.gif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1513_03_.gif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1513_04_.gif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1513_05_.gif

-특징 : 별도의 룸은 없으나 홀 안쪽으로 분리된 공간이 있어 점심과 저녁 시간에 10~20 명 규모의 각종 단체 사교모임 장소로 적합함.

-판티노 스넥(늦은 점심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화의 장소) : 14:30-17:30

-All Day Dining


[]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3. 호텔 식음료 업장의 중요성
2) 리츠칼튼 호텔의 신조
4. 리츠칼튼의 F&B 매장
아침, 점심, 저녁의 일일 삼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아침에는 브랙퍼스트 부페와 기타 아침 식사용 일품 요리가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에는 이탈리안 안티 파스티 부페와 함께 신선한 올리브 오일과 각종 향신료로 맛을 낸 다양한 지중해식 요리를 제공한다.


식음료부식당부문음료부문연회부문cafe fantinocaravali그랜드볼룸cheehongnyx&nox설악룸hanazonothe bar금강룸oksan buffetthe roungecesar grillroom service


-라이브 연주 : 일요일 선데이 브런치 시간인 11:00~14:30까지 2인조 밴드가 경음악을 연주한다.
화려한 중국이 세련된 현대미와 어우러져 신비롭게 자리한 중식 레스토랑 취홍은 동,서양의 미가 조화된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담백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광동 상하이 스타일의 최고급 해산물 요리,건강 및 약선요리, 그리고 다양한 육류요리 및 야채요리 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맛을 경험할 수 있따
3) 리츠칼튼 호텔의 사훈

특히 일요일 10:30-14:30에 제공되는 선데이 브런치는 늦은 일요일에 온 가족이 함께 100여가지의 브런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약혼식, 정찬 모임으로 적합


-시설 및 규모 : 홀 좌석수 140석, 바 좌석수 8석, 개별 룸 9석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이미지 포지셔닝 및 각종 measure(방안) 을 상세히 분석했습니다. -위치 : Atrium 1층(Lobby)
순서
1. 리츠칼튼의 history
-스타일: 광동 상하이 스타일
-Beverage-
reference
리츠칼튼, 리츠-칼튼, 호텔경영, 리츠칼튼호텔,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저녁 : 18:00-24:00
-스넥과 늦은 점심 식사, 디저트 등 : 14:30-17:30

Download : 리치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hwp( 38 )


1) Cafe Fantino(의미: 말탄 기수)
리츠칼튼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과 이미지 포지셔닝 및 각종 방안을 상세히 분석했습니다.
8. 리츠의 포지셔닝
5. 리츠칼튼의 discrimination적 집중화 전술
1)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개요
4. 리츠칼튼의 F&B 매장

-Food-
6. 리츠칼튼의 시장세분화 - 귀족마케팅
-지중해 스타일의 레스토랑

-Open Bar에서는 동,서양 칵테일과 10여가지 중국 전통주 제공
취홍은 최대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형 별실을 포함 9개의 다양한 분위기와 규모의 별실을 갖추고 있어 약혼식, 각종 기념일, 생일 등의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한 만남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선데이 브런치 : 10:30-14:30


-banquet-

1)리츠칼튼 호텔의 history

-시설 및 규모 : 테이블 총 36개와 좌석수 136석/350.41m2

점심 : 11:00-18:00



2)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경영전술
다.
Total 20,06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