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14:00
본문
Download : MPR 사례.hwp
MPR 사례에 대한 글입니다.MPR사례① , MPR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PR 事例(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MPR 사례.hwp( 20 )
① 유럽중부시장
- 유럽중부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국내 기업들간의 치열한 경쟁
- 삼성전자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수단으로 이와 같은 PR program을 유럽의 여러 나라들에서 실행
- 헝가리 이후 96년부터 98년까지 해마다 개최국가를 불가리아, 유고, 크로아티아 등 9개국으로 확대 (현재 개최도시 : 유럽의 40여 개 도시)
② 아시아시장
-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개최되었던 제14회 아시안 게임(1996.12.6.~20.)에 formula(공식) 파트너로 참가
- `삼성 러닝 페스티발`의 활용 : 아시안게임의 런칭 program을 준비
- 아시안 게임보다 한달 가량 앞선 11월 1일 China(북경), 인도(뉴델리), 그리고 아시안 게임 개최지인 태국(방콕) 등 3개국에서 일제히 스타트
- 기본적으로 5km를 달려야 하는 러닝 페스티발 : 모두 3만5천명이 참가해 3개국 해당 도시 최대의 …(skip)
MPR 事例(사례)
순서
MPR事例(사례)①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