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MPR 事例(사례) > primus6 | primus.co.kr report

MPR 事例(사례)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primu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PR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14:00

본문




Download : MPR 사례.hwp





MPR 사례에 대한 글입니다.MPR사례① , MPR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PR 事例(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MPR%20사례_hwp_01.gif MPR%20사례_hwp_02.gif MPR%20사례_hwp_03.gif MPR%20사례_hwp_04.gif MPR%20사례_hwp_05.gif MPR%20사례_hwp_06.gif
설명





Download : MPR 사례.hwp( 20 )








① 유럽중부시장
- 유럽중부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국내 기업들간의 치열한 경쟁
- 삼성전자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수단으로 이와 같은 PR program을 유럽의 여러 나라들에서 실행
- 헝가리 이후 96년부터 98년까지 해마다 개최국가를 불가리아, 유고, 크로아티아 등 9개국으로 확대 (현재 개최도시 : 유럽의 40여 개 도시)
② 아시아시장
-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개최되었던 제14회 아시안 게임(1996.12.6.~20.)에 formula(공식) 파트너로 참가
- `삼성 러닝 페스티발`의 활용 : 아시안게임의 런칭 program을 준비
- 아시안 게임보다 한달 가량 앞선 11월 1일 China(북경), 인도(뉴델리), 그리고 아시안 게임 개최지인 태국(방콕) 등 3개국에서 일제히 스타트
- 기본적으로 5km를 달려야 하는 러닝 페스티발 : 모두 3만5천명이 참가해 3개국 해당 도시 최대의 …(skip)

MPR 事例(사례)
순서

MPR事例(사례)①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0,06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