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방안(方案)과 교수ㆍ학습 모형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19:41
본문
Download : 초등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 분석과 교수·학습 방법에 관한 연구.hwp
초ㆍ중등 학교에 새로운 교과 편제와 교육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교육 개혁 위원회 내에 『교육과정 특별 위원회』를 두고 초ㆍ중등 학교 교육과definition 개혁안을 마련하였는데, 획일적인 교육과정 운영의 부작용을 완화하고, 창의성을 함양하는 교육과정을 확립하기 위해 학생의 적성과 능력에 따라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 improvement 원칙의 하나로 "수준별 교육과정"을 편성ㆍ운영하도록 하였다. 교육 개혁 위원회는 이제까지의 우리 학교 교육을 단편적 지식만을 주입하는 암기 위주의 교육으로 보고, 이러한 암기 위주 교육의 병폐는 인성ㆍ도덕 교육의 결핍뿐만 …(省略)
설명
Ⅰ. 서론, Ⅱ. 理論적 배경, Ⅲ.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定義(정의) 운영방안(方案), Ⅳ. 사회과 수준별 교수ㆍ학습 모형, Ⅴ. 結論(결론) 및 제언, * reference, * Abstract, * 부록, , 자료를내려받다 : 99K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방안, Ⅳ. 사회과 수준별 교수ㆍ학습 모형, Ⅴ. 결론 및 제언, * 참고문헌, * Abstract, * 부록, , FileSize : 99K , 초등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방안과 교수ㆍ학습 모형에 관한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사회과 수준별교육과정 교수학습모형
사회과,수준별교육과정,교수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초등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방안(方案)과 교수ㆍ학습 모형에 관한 연구
Download : 초등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 분석과 교수·학습 방법에 관한 연구.hwp( 94 )
레포트/사범교육
다. Ⅰ. 서론
Ⅱ. theory(이론)적 배경
Ⅲ.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definition 운영方案
Ⅳ. 사회과 수준별 교수ㆍ학습 모형
Ⅴ. 結論 및 제언
* 참고한 문헌
* Abstract
* 부록
우리나라에 수준별 교육과정이 도입된 것은 1995년 5월 31일 대통령 자문기구인 교육 개혁 위원회가 세계화ㆍ정보화 시대를 대비하여 신교육 체제 수립을 위한 교육 개혁 方案을 발표하면서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