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6:33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ppt






순서
설명
하나투어
하나투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나투어.ppt( 79 )
하나투어 , 하나투어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인터뷰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Q. 하나투어 본점에서 대리점에서 지원해 주는 marketing 은 브랜드 이미지 관리 CI 브로셔, 여행상품과 요금표 지원 Q, 대리점의 독립의 marketing 이 있는지 소셜커머스를 통한 홍보 `사이트 참고` 하나투어 닷컴 http://www.hanatour.com/ 하나투어 박람회 http://www.hits2011.co.kr/home/ 하나투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naTour.fb 하나투어 스티커 http://sticker.hanatour.com/ 하나투어 데일리 스팟 http://getabout.hanatour.com/dailyspots 하나투어 겟어바웃 http://getabout.hanatour.com/ 동아일보 www.donga.co.kr `보...
기업 marketing 事例 조사
목차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1) 시장 접근 책략
2) discrimination화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선정 이유 & 기업紹介(소개)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航空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現況(현황)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계역 732명 / 2xxx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
시장 상황 흐름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여행 업계 시장 상황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1) 시장 접근 책략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책략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marketing 이 가능
1. 기업紹介(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책략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책략 수립
…(생략(省略))
하나투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