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대만시장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대만시장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만시장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13:13

본문




Download : 대만시장 특성과 마케팅 방안.hwp




이미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라도 바이어가 바쁘면 기약없이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따 바이어와의 상담중 상대방에 대한 칭찬을 길게 늘어놓을 경우에는'혹시 거절이 아닌가'하고 의심해 볼 필요가 있따 우리 업체가 중화권 상인과의 거래 상담에서 곧잘 실수하는 것이 '거절'에 대한 정확한 의사 파악이다. 먼저 대만출장 관련 부분부터 처음 한다. 성공적인 대만시장 진출을 원한다면 먼저 대만시장의 property(특성)과 함께 대만의 상관습을 파악해둘 필요가 있따 대만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戰略 수립에 있어서 필수불가결한 요소이기 때문일것이다 3년간의 대만 생활중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대만과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대안을 알아보기로 한다. 대만에 출장갈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기억해야 한다. 점심시간을 전후한…(drop)

순서

Download : 대만시장 특성과 마케팅 방안.hwp( 82 )





대만시장%20특성과%20마케팅%20방안_hwp_01.gif 대만시장%20특성과%20마케팅%20방안_hwp_02.gif 대만시장%20특성과%20마케팅%20방안_hwp_03.gif 대만시장%20특성과%20마케팅%20방안_hwp_04.gif

, 크기 : 26K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만시장,특성,대만시장,특성과,마케팅,방안,대만시장,특성과,마케팅,방안,경영경제,레포트

대만시장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



, FileSize : 26K , 대만시장 특성과 마케팅 방안 경영경제레포트 , 대만시장 특성 대만시장 특성과 마케팅 방안 대만시장 특성과 마케팅 방안

다. 우선 대만에서는 바이어의 권위가 다른 동남아 국가에 비해 높은 편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NO" 라고 단호히 말하지 못하는 日本 인과 유사하게 대만상인 역시 거절의 표현은 상대를 생각해 직설적으로 하지 않는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