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analysis(분석) , 경영전략(strategy), a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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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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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선정대상
4. 표적 시장의 설정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6. 선정된 포지셔닝 과 concept(개념)의 선택. 개발. 전파
젊은 20~30대 여성을 공략.
순서
다.
3. 각 세분 시장의 매력도 평가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마케팅 믹스
Targeting (표적고객 선정)
기존 커피에 대한 인식 變化와 그로 인해 變化된 문화패턴
국내 커피시장은
양극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analysis(분석) , 경영전략(strategy), alteration(변화) , STP전략(strategy), 마케팅 믹스
1. 세분화 변수 도출과 세분화 실시
Positioning (시장 위치화)
5. 각 표적 시장별 가능항 포지셔닝 concept(개념) 도출
Target 선정원인(原因)
Size, Type of beans, and focus type of coffee
Starbucks는 5P’S (4P’S+people)그리고 오감(시각 촉각 미각 청각 후각)MKT를 추구 하고 있다. 특별한 경험을 하길 원하며 나를 중심으로 하는 marketing !!나만을 위한 맞춤식 서비스는 더욱 고객을 끌어당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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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1. 세분화 변수 도출과 세분화 실시 2. 세분 시장별 특성 파악 Targeting (표적고객 선정) 3. 각 세분 시장의 매력도 평가 4. 표적 시장의 설정 Positioning (시장 위치화) 5. 각 표적 시장별 가능항 포지셔닝 개념 도출 6. 선정된 포지셔닝 과 개념의 선택. 개발. 전파
감성 세대의 금맥을 찾자.
고가와 저가 구조 로 되어있음
설명

2. 세분 시장별 특성 파악
變化하는 사회 속에서,젊은 세대는 기존과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