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세븐일레븐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4 14:20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hwp
2005년 11월, Seven & I 지주회사는 세븐일레븐의 지분을 전량 매입…(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다. 1962년 텍사스 주 오스틴의 한 점포에서 24시간 영업을 시험 운영했고, 그 다음해 라스베이거스, 포트워스, 댈러스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점포가 개설되었다. 이 회...
세븐일레븐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
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戰略)
4. 세븐일레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세븐일레븐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
8. 結論(결론)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세븐일레븐은 1927년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의 오크클리프 구역의 사우스랜드 제빙회사(당시 ceo - 조 C. 톰슨)에서 설립되었다. 이후 사우스랜드 사는 사명을 7-Eleven, Inc.로 전환하였다. 이 회사는 큰 냉장고에 우유빵달걀 등 식료품을 담아두었는데 동네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저녁과 일요일에 판매한 것이 편의점의 스타트이었다.
그러나 1980년대 미국의 세븐일레븐 운영사인 사우스랜드 사는 파산 위기에 몰렸고, 이에 日本 내에서 7-Eleven 체인을 운영하던 日本 의 슈퍼마켓 체인인 이토요카도가 1991년 사우스랜드 사의 주식 과반수를 사들였다. 1946년 사업 초창기에는 미국에서 전례가 없는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특징을 살려 사명을 7-Elven으로 쓰기 스타트하였으며, 1964년에는 `speedee-Mart`사를 인수, 프랜차이징을 스타트하였다.
세븐일레븐,기업분석과,세븐일레븐,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세븐일레븐,해외진출사례와,미래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세븐일레븐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事例와 미래전망연구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세븐일레븐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事例와 미래전망연구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hwp( 70 )
세븐일레븐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
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戰略)
4. 세븐일레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세븐일레븐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
8. 結論(결론)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세븐일레븐은 1927년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의 오크클리프 구역의 사우스랜드 제빙회사(당시 ceo - 조 C. 톰슨)에서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