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 해지스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해지스의 problem(문제점)分析과 해결위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14:23
본문
Download : 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HAZZYS,해지스,브랜드과,마케팅,SWOT,STP,P전략,해지스,문제점과,위한,프로모션,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HAZZYS 해지스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해지스의 problem(문제점)分析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PPT리포트
Download : 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65 )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1. 해지스 브랜드introduce
2. 해지스 STP analysis
3. 해지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4. 경쟁사 analysis
빈폴
폴로
5. 헤지스 SWOT analysis
6. 해지스의 문제가되는점 analysis
7. 해결전략(strategy)제안
8. 악세서리 전략(strategy)
9. 해지스 프로모션전략(strategy)
TV 매체 협찬
디스플레이
이벤트 프로모션
10. 結論
_SLIDE_3_
해지스 브랜드introduce
2000년 LG패션에서 런칭
귀족적인 감각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 폴로와 함께
국내 3대 T.D 의류브랜드
_SLIDE_4_
해지스 STP analysis
Segmentation
가격, 나이별
Targeting
20~30대 초반, 중고가
Positioning
준프리미엄 브랜드.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던한 가치 제안
_SLIDE_5_
해지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Product 남성복으로 런칭 이후 ‘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현재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악세서리, 애견의류로 라인 확장
Price No sale 전략(strategy)을 통한 고급 이미지의 구축
고가 정책이 최근 매출 부진을 야기함
Place 72개의 백화점 점포와 20개의 대리점을 운영
Promotion 초기의 ‘굿바이 폴’과 같은 공격적인 비교 marketing 을 펼침
다양한 marketing 을 펼치고 있지만 현재 뚜렷한 촉진 활동은 진행되지 않고 있음
_SLIDE_6_
고급 캐주얼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점유율
경쟁사 analysis
2006년 2007 2008 2009 2xxx
빈폴
폴로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_SLIDE_7_
경쟁사 analysis
빈폴 제일모직의 패션 브랜드
- TD캐주얼 시장에서 1위 브랜드
_SLIDE_8_
경쟁사 analysis
폴로 - 세계적으로 유명한…(省略)
순서
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HAZZYS 해지스 브랜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해지스 문제점과 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HAZZYS 해지스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해지스의 problem(문제점)分析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PPT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