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참이슬 marketing 事例(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marketing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5 06:39
본문
Download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pptx
순서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 STP 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 참이슬 marketing 事例(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marketing (SWOT,STP,4P)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 참이슬 marketing 事例(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marketing (SWOT,STP,4P)분석및 참이슬 problem(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참이슬 제품introduction
(1) 참이슬 제품introduction
(2) 참이슬 브랜드analysis(분석)
(3) 참이슬 SWOTanalysis(분석)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3. 경쟁사 전략(戰略) 과 비교analysis(분석) (vs 처음처럼)
(1) 두제품 경쟁의 스타트
(2) 프로모션전략(戰略) 비교analysis(분석)
(3) 광고전략(戰略) 비교analysis(분석)
4. 참이슬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참이슬 마케팅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판매촉진위한 마케팅제안
7. 참이슬 전략(戰略) 의 결점과 improvement(개선)대안
(1) 결점 정리(整理)
(2) improvement(개선)대안 제안
8. 結論(결론) 및 향후방향 제안
(1) 結論(결론)
(2) 향후방향제안
CONTENTS
_SLIDE_3_
1. 참이슬 제품introduction
_SLIDE_4_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1) 참이슬 제품introduction
_SLIDE_5_
진로㈜ 의 ‘참이슬’
1998년 10월 19일 소주시장에 첫 선
소주는 25도라는 상식깨고 소주시장 저도화를 주도
국내 소주의 대명사 및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참이슬 대나무 숯의 효능을 제조과정에 접목한 혁신적 제품
2006년 8월 출시한 참이슬 Fresh ,Original은 선도브랜드로 자리매김.
2xxx년 6월 까지 총 180억병 판매
(2) 참이슬 브랜드analysis(분석)
_SLIDE_6_
(2) 참이슬 브랜드analysis(분석)
_SLIDE_7_
(3) 참이슬 SWOTanalysis(분석)
_SLIDE_8_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9_
소비자계층
change(변화)
술文化(culture) 인식
change(변화)
_SLIDE_10_
_SLIDE_11_
81%
11.5%
8.9…(생략(省略))
Download : [ 참이슬 마케팅사례 PPT ] 참이슬 제품분석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참이슬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pptx( 77 )
[,참이슬,마케팅사례,PPT,],참이슬,제품분석과,마케팅(SWOT,STP,4P)분석및,참이슬,문제점분석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1.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2.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3.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4.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5.gif)
![[%20참이슬%20마케팅사례%20PPT%20]%20참이슬%20제품분석과%20마케팅(SWOT,STP,4P)분석및%20참이슬%20문제점분석과%20향후전략%20제안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2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SWOT,STP,4P)%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B%AC%B8%EC%A0%9C%EC%A0%9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