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20:26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hwp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hwp( 56 )
순서
☞ 이자료는 해피report 환불정책 동의자료입니다.
1. 서론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특성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부적절한자료일경우 100% 환불)
☞ 자료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opinion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measurement)하고자 하는 세부목표(goal)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석 자료(資料)를 제공하였다. ☞ 이자료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자료입니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부적절한자료(資料)일경우 100% 환불)
☞ 자료(資料)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견해 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자료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改善(개선) 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 이자료(資料)는 해피보고서 환불정책 동의자료(資料)입니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分析(분석)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分析(분석)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測定) 하고자 하는 세부目標(목표)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分析(분석) 자료를 제공하였다. 따라서 본 시스템에서는 각 평가에서 측정하고자 하는 세부목표들을 영역이라 칭하고, 영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석 자료를 제공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개선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분석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분석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아 평가에 사용된 각 영역의 성취율과 영역별 피드백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학습자
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property(특성)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1. 서론
원격교육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설명
누리망 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본 연구에서는 원격 교육의 효율성 improvement(개선)을 위하여 평가를 활용하였다. 그러나 원격 교육의 속성 을 고려할 때, 웹 컨텐츠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았다. (부적절한자료일경우 100% 환불)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1. 서론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원격 교육의 활성화와 효율적인 원격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발전이 있었다. 종래의 원격평가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성적의 나열만으로는 교수자와 학습자에게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평가 결과를 영역별, 개인별 성취도로 각각 분석하여 그래프로 나타냄으로써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 교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분석 화면을 통하여 교수자가 학습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피드백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