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수단 創業(창업)성공事例(사례), business plan,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marketing 책략과 성공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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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30 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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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대중교통수단 창업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ppt
”라는 모토를 가진다
사장
중간관리자
전
산
팀
운
전
팀
경
리
팀
홍
보
팀
연
구
및
마
케
팅
팀
@무엇보다 빠른 교통
@택시보다 싼 요금
@손님들의 시간을 벌어줌
@오토바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좋지 못함.
@처음 시도되는 사업이기에
불안한 측면이 많음.
@획기적인 시간단축/저렴
한요금…(drop)
순서
Download : 대중교통수단 창업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ppt( 12 )
대중교통수단 創業(창업)성공事例(사례), business plan,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marketing 책략과 성공배경, 운영現況(현황) , 조직구성, 시장現況(현황) 조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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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시간은 돈입니다.이를통해 회사로서는 직원월급에 대한부담이 사라지며,직원은 자기몫을 더 가져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일을하게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각지역 지점장을 세워 부산을필두로 전국으로 세력을 넓혀 나간다.직원운영방식은 월급제가 아닌 기존의 택시회사처럼 운영한다.즉 회사에서 오토바이를 대여해주며,
직원은 하루에 4~5만원선의 고정적인 돈을 회사에 지불한다.회사로의 전화를통해 콜택시와 비슷한 운영체계를 지닌다.그것을 토대로 단점은 보완 advantage(장점) 은 극대화 시켜 발전을 꾀한다. 그리고 나머지 금액은 직원이 가져간다.예를들면 하루에 직원1명이 10만원을 벌었다면 4만은 회사로,6만원은 자기몫이 되는것이다.저희가 그돈을 벌어드리겠습니다.
@홍보:신문,광고지등록 및 전단지를 활용하여 적극홍보.오토바이 시내활보를 통한 인식각인.
@대상:바쁜 도시인들을 겨냥함.
@지속적인발전:온,오프라인에서의 손님들의 평가를 듣는다.
그리고 택시처럼 미터기를 설치한다.
운영형태:초기에 대연동에서 처음 하여 성장시
타지역으로의 확장을 해나간다.평가를해준 고객에게 소정이 사은품도 지급한다.
사업계획/기타
대중교통수단 創業(창업)성공事例(사례), business plan,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marketing 책략과 성공배경, 운영現況(현황) , 조직구성, 시장現況(현황) 조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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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전반說明(설명)
SWOT/나의SWOT
조 직 도
마케팅 전술
손익분기점/향후계획
세부계획사항
사업명:콜 바이크(call bike)
위치:대연동 외곽지역
형식:기존의 택시에서의 인식의 전환 및 새로운
형식의 대중교통을 꿈꾼다.
오토바이기종:젠더125로 통일
오토바이 뒤측에 Call Bike(CB)라는 상호를부착함.
기본요금:1500원을 기본요금으로하며,
택시요금의 ½의 요금을책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