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instance(사례)와 4P戰略분석및 나의의견 > primus7 | primus.co.kr report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instance(사례)와 4P戰略분석및 나의의견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instance(사례)와 4P戰略분석및 나의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12-09 19:32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이에 대응하여 현대카드는 사람들의 소비패턴을 과학적으로 그리고 체계적으로 analysis(분석) 한 끝에 기존 상품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한 ‘투 트랙(Two-track)’-Chapter 2 책략을 새롭게 선보였다.2003년 출시되어 단일 카드로 국내 최다 유효 회원수를 확보한 M카드 이전에는 획일의 시대(카드1.0)였고,그 이후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알파벳 카드를 출시했던 것이 지난 10년의 기계적 선택권의 시대(카드 2.0)이다. 중요 key point(핵심) 을 ‘포인트’와 ‘캐시백’이라는 두 축으로 잡아 유동적 선택권의 시대(카드3.0)라는 업계 표준을 제시한 것이다. 하지만,그들만의 높은 경쟁상 강점을 고려해보면 앞으로의 성과에 큰 기대를 걸어볼 수 있다
그들은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marketing 활동과 간결하고 직관적인 상품 포트폴리오,그리고 세계적 금융거인GE와의 포괄적인 금융사업 제휴를 기반으로 급박하게 alteration(변화) 하는 시장環境과 치열한 경쟁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 현대카드의 가장 차별화된 책략은 바로 ‘Chapter 2’책략이다.
혁신적인 marketing 책략과 함께 한 가지 더 주목할 점이 있다 앞서 언급했던 점과 더불어 추가적으로우량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연체율0.9%로 카드사 중 최저,고객 섬기는 문화marketing ,월드스타 초청 공연 ‘슈퍼콘서트’개최,여행-음악-디자인 도서관 오픈 등과 같이 현대카드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은 바로기존 고객에 대한 사수이자 충성고객 섬기기이다. 이러한 그들의 다양한 노력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상승시키는데 큰 기여를 하였고,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카드업계의 marketing 교과서로써 굳건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바이다.현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2014년을 기준으로 약 677만명의 신용카드 회원, 219만여개의 가맹점, 154개의 지점,영업소, Post등을 운영...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개요
(2) 현대카드 기업연혁
(3) 현대카드 3Canalysis(분석)

2. 신용카드 시장環境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marketing 책략 事例(사례)
(1) 컬러marketing 책략
(2) 슈퍼시리즈 marketing
(3) 문화marketing 책략
(4) 스포츠marketing 책략
(5) VVIPmarketing

5. 현대카드의 광고책략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결론) 및 나opinion(의견)해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개요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신용카드업 인가를 받아 영업활동을 전개하였다.하지만,비슷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난립하면서 수익성보다는 고객 확보를 위한…(To be continued ) 무차별적 경쟁이 펼쳐졌고,엎친 데 덮친 격으로, 계속된 가맹점 수수료 인하는 수익성을 점차적으로 악화시키는등 생각지 못했던 problem(문제점)들이 대두되었다.이때 까지만 해도,카드업의 혁신을 이루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른다.

(2) 현대카드 기업연혁
1995년 6월: 대우그룹이 자본금 200억 원을 투입해 (주)한국신용유통의 신용카드 사업 부문을 포괄 양수하여 (주)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설립
1999년 8월: 대우그룹의 34개 자회사 중 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포함, 12개 자회사에 워크아웃이 추진됨
1999년: 워크아웃 개시
2001년 10월: 현대자동차그룹의 자회사로 편입되어 현재의 사명인 현대카드로 상호를 변경, 같은 해 12월 워크아웃 졸업
2003년 5월: 현대카드M을 출시하며 국내 카드 업계 최초로 포인트 선 지급 서비스인 ‘세이브 포인트제도’를 도입, 이후부터 알파벳 카드 시리즈로 카드 출시
2003년 6월: 퍼스트씨알비(주)를 흡수 합병
2004년 3월: 이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instance(사례)와 4P戰略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1_.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2_.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3_.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4_.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5_.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_hwp_06_.gif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40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instance(사례)와 4P戰略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카드,기업분석과,SWOT분석및,현대카드,마케팅사례와,4P전략분석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고객들은 전월 실적조건을 충족한다면 포인트와 캐시백을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는 효율성을 갖게 되었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개요
(2) 현대카드 기업연혁
(3) 현대카드 3Canalysis(분석)

2. 신용카드 시장環境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marketing 책략 事例(사례)
(1) 컬러marketing 책략
(2) 슈퍼시리즈 marketing
(3) 문화marketing 책략
(4) 스포츠marketing 책략
(5) VVIPmarketing

5. 현대카드의 광고책략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결론) 및 나opinion(의견)해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개요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신용카드업 인가를 받아 영업활동을 전개하였다.현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2014년을 기준으로 약 677만명의 신용카드 회원, 219만여개의 가맹점, 154개의 지점,영업소, Post등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는 카드업계의 강자인 신한카드와 순위를 다투고 있었지만,삼성카드의 삼성페이가 얼마전 출시되면서 현재는 카드업계 3위에 머무르고 있는 실정이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