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0 17:40

본문




Download :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pptx




왜냐하면 밥, 분식용 참치, 스팸 등등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는 가공품으로, 독과점 공급자 체계가 아니므로, 공급자가 봉구…(skip)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1.gif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2.gif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3.gif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4.gif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5.gif 봉구스밥버거%20성공요인분석과%20봉구스밥버거%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6.gif

Download :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pptx( 17 )


봉구스밥버거,성공요인과,봉구스밥버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
다.







순서
봉구스밥버거 성공요인분석과 봉구스밥버거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시장definition

2. 거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3. 시장analysis(분석) (5FORCE)

4. 봉구스 3C analysis(분석)
-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 경쟁사 analysis(분석) (competitor)
- 고객 analysis(분석) (customer)

5. 봉구스 SWOT analysis(분석)

6. core 성공 요소

7. marketing 目標(목표)
-1차 目標(목표)
-2차 目標(목표)

8. STP책략
-Market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9. 봉구스 core책략
_SLIDE_3_
1. 시장definition
쌀로 된 간편식 시장
포만감, 저렴한 가격, 간편함, 접근성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면서 쌀 특유의 포만감을 원함.
고객의 Needs
_SLIDE_4_
1. 시장definition
한솥 도시락
생식
두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
김밥 천국
시리얼
공씨네 주먹밥
커피


토스트
_SLIDE_5_
정치적 環境(환경)(P)
경제적 環境(환경)(E)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 규제
실질소득 감소
간편식시장 성장세
불안정한 물가 및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위축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S)
기술적 環境(환경)(T)
1인가구, 미혼가구 증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입맛의 서구화

다양한 대중매체의 발달(SNS)
2. 거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_SLIDE_6_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밥버거 음식의 characteristic(특성)상, 재료와 간단한 요리법만 알게 되면 쉽게 벤치마킹하여 創業이 가능함. 예를 들면 쉐프스 밥버거가 봉구스 밥버거에서 요리법만 따와 創業을 했다는 것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
구매자의 교섭력
동종 기업이 매우 많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산업들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의 교섭력은 크다고 볼 수 있다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은 제로에 가깝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