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01:39
본문
Download :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hwp
최근의 급속한 기술혁신과 소비자 기호의 다양화․ 세계화 등으로 기업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경영environment 하에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
목차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학습조직
II. 신인사제도
III. 고객만족경영
IV. 적시공급생산체제
V. 전사적 품질경영
VI. 6시그마
bibliography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학습조직(learning organization)
80년대 말 미국 MIT 대학의 Peter Senge 교수에 의해 처음으로 제시된 학습조직은 조직도 개인과 마찬가지로 지식과 정보에서 힘을 발휘한다는 전제하에 출발한다.
Download :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hwp( 79 )
설명
경영활동별,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신인사제도,고객만족경영,적시공급생산,기타,방송통신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 목차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
목차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학습조직
II. 신인사제도
III. 고객만족경영
IV. 적시공급생산체제
V. 전사적 품질경영
VI. 6시그마
bibliography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학습조직(learning organization)
80년대 말 미국 MIT 대학의 Peter Senge 교수에 의해 처음으로 제시된 학습조직은 조직도 개인과 마찬가지로 지식과 정보에서 힘을 발휘한다는 전제하에 출발한다. 즉, 학습조직이란 조직이 항상 새로운 학습을 일상적으로 되풀이함으로써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자기alteration(변화) 가 신속하고 效果적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하여 공통의 비전 실현을 목표(目標)로 하는 팀조직을 말한다. 즉, 학습조직이란 조직이 항상 새로운 학습을 일상…(생략(省略))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체제, 전사적 품질경영, 6시그마) 목차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I.. ,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기타방송통신 , 경영활동별 경영혁신기법 학습조직 신인사제도 고객만족경영 적시공급생산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방송통신/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