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00:41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사의 마케팅 전략.doc
1. 코카콜라의 탄생과 역사, (1)코카콜라의 탄생, (2) 코카콜라의 역사, , 2. 한국 코카콜라의 기업연혁, , 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4) 코카콜라의 실패 마케팅 전략, , 4. 경쟁사 비교 분석, , 5. 코카콜라의 현황 및 향후전략, (1) 코카콜라사의 문제점, (2) 개선방안, , , , FileSize : 254K , [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음료시장 펩시콜라 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 analysis
음료시장,펩시콜라,브랜드마케팅,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코카콜라사의 마케팅 전략.doc( 53 )
순서
1. 코카콜라의 탄생과 歷史
(1)코카콜라의 탄생
(2) 코카콜라의 歷史
2. 한국 코카콜라의 기업연혁
3. 코카콜라의 marketing 전술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4) 코카콜라의 실패 marketing 전술
4. 경쟁사 비교 분석
5. 코카콜라의 present condition 및 향후전술
(1) 코카콜라사의 problem(문제점)
(2) 개선plan
1) 브랜드 marketing 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에 의한 광고에서 기인되었다 할 수 있다아 코카콜라의 歷史를 같이한 코카콜라글자의 스펜서체, 80년된 코카콜라 콘투어 병, 50년 歷史의 빨간 원형 아이콘, 1920년대의 "마시자 코카콜라", "상쾌한 이 순간"이라는 광고문구는 현재에 이르기 까지 거의 변함없이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아 이렇듯 코카콜라사는 다른 제품과 구별되어 지는 독특한 브랜드 상표를 만듦으로써 사람들에게 좀더 제품을 오래 기억시키고 또한 그것을 오랜 세월 사용함으로써 친숙함을 느끼게 해 왔다.*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자산인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歷史의 전통은 물론 동시대의 경험들을 이어주…(省略)
설명
1. 코카콜라의 탄생과 history, (1)코카콜라의 탄생, (2) 코카콜라의 history, , 2. 한국 코카콜라의 기업연혁, , 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戰略) , (1) SWOT analysis, (2) STP analysis, (3) 4P analysis, (4) 코카콜라의 실패 마케팅 전략(戰略) , , 4. 경쟁사 비교 analysis, , 5. 코카콜라의 실태 및 향후전략(戰略) , (1) 코카콜라사의 문제점, (2) 改善(개선) 방안, , , , download : 254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