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책략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04:1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마케팅전략.ppt
짧은 平均(평균)기령의 비행기를 사용
5. 마케팅전략(strategy)
www.airport.co.kr
Download : 아시아나 마케팅전략.ppt( 13 )
다. 국내선 점유율을 쉽게 상승시킴
www.flyasiana.com





www.seri.org
3. SWOT 분석
금호 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
구매자에게 단순한 운송이 아닌 승무원들의 서비스까지 포함
www.knto.or.kr
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team.flyasiana.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향후 전략(strategy)
1. Introduction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www.nso.go.kr
www.visitkorea.or.kr
www.segye.com
구매자에게 높은 제품성능 제공
도전자 입장의 아시아나는 공격을 위해 주로 재배열 전략(strategy)을 사용
이것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림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책략 성공example(사례)
www.skyteam.com
[참고data(資料)]
kr.koreanair.com
국제물류, 항공운송, 경영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www.staralliance.co.kr
2. 환경 분석
항공 실무론 - 윤대순, 백산출판사, 2002
설명
www.skynews.co.kr
높은 수준의 서비스 연상 위해 스튜디어스 마케팅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flyasiana.com www.skyteam.com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kr.koreanair.com www.nso.go.kr team.flyasiana.com www.knto.or.kr www.airport.co.kr www.segye.com www.visitkorea.or.kr www.seri.org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항공 실무론 - 윤대순, 백산출판사, 2002
순서
새로운 포지셔닝이 발생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책략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PPT
4. STP 분석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한 것이며, ‘금호’와 ‘아시아나’ 의 만남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