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22: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ppt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세분화변수 선정 요건

(1) 소비자들의 행동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3) 생겨난 세분시장 하나하나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1. 시장세분화
- 배경
: 대중marketing 비슷한 제품, 비슷한 가격 가격경쟁심화

- 槪念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란 한 기업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서 몇 개의 동질적인 소비자집단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높 …(ski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1.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2.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3.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4.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5.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20포지셔닝_ppt_06.gif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Download : [마케팅]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ppt( 59 )


설명




마케팅,시장세분화와,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상대적으로 낮다.

접근가능성 상대적으로 높다 상대적으로 낮다.

? 시장세분화 변수의 종류

1. 지리적 변수 지역, 인구밀도, 도시의 크기, 기후

2. 인구통계적 변수 나이, 성별, 가족규모, 가족수명주기, 소득, 직업
교육수준, 종교

3. 심리analysis(분석) 적 변수 사회계층, 생활양식, 개성

4. 행태적 변수 추구하는 편익, 사용량, 제품에 대한 태도
상표애호도, 상품구매단계, 가격에 대한 민감도
? 행태적 변수와 일반적 변수의 평가
세분화기준이 세분화변수

갖추어야 할 요건 일반적 변수 행태적 변수

측정(測定) 가능성 /관찰가능성 상대적으로 높다.
(2) 측정(測定) 할 수 있고, 쉽게 관찰할 수 있어야 한다.

소비자행동과의 관련성 적 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