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 누리망 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 누리망 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 누리망 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8:5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사례분석] 인터넷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hwp




그의 강력한 예로 mp3의 보급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으며, mp3는 현대인들의 욕구에 발맞추어 시장의 확장과 기술력의 발달을 통해 무한히 질주하고 있습니다. 아이리버 , [마케팅 사례분석] 인터넷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설명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 누리망 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Download : [마케팅 사례분석] 인터넷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hwp( 69 )





다. 새로운 디지털 사회에서 가슴으로 서로 통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文化(culture) 를 창조해 나가…(skip)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1.gif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2.gif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3.gif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4.gif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5.gif [마케팅%20사례분석]%20인터넷의%20강%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hwp_06.gif






[마케팅 사례분석] 인터넷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에 대한 자료입니다.

순서
목차

1.선정동기

2.기업紹介

3.상황分析(분석)
1)시장分析(분석)
2)소비자分析(분석)
3)경쟁사分析(분석)
4)SWOT 分析(분석)

4.전략(strategy)分析(분석)
1)STP
2)4Ps+S
3)성과

5. 전략(strategy)제안

참고data(資料)




아이리버는 `Internet의 江`이라는 의미입니다. 특히 영어권 사람들에게는 `리버`의 초성과 끝에 들어있는 R발음이 쉽고 친근감이 든다는 점에 착안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이리버`를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포석입니다. 아이리버는 발음상 편의성을 강조한 측면이 있습니다. 아이리버란 이름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단어의 의미가 좋았기 때문입니다. 작은 기업에서 해낼 수 있다는 가능성, 그리고 그 가능성 너머에 있는 그들의 노력, 더 나아가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은 우리가 기억하는 아이리버의 모습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 누리망 의 강 아이리버의 성공신화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또한 `강`이란 완성된 것도 아니고 출발도 아닌 과정을 뜻하기 때문에 future(미래)지향적 분위기가 포함되었기 때문입니다.



1. 선정동기

전 세계는 지금 Portable Technology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이리버는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을 이룬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기업입니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