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여성전용택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07:1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여성전용택시.ppt






事業計劃書-여성전용택시
사업계획서,여성전용택시,기타,사업계획
事業計劃書-여성전용택시
Download : 사업계획서-여성전용택시.ppt( 20 )
순서
사업계획서-여성전용택시 , 사업계획서-여성전용택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택시
설명
사업계획/기타
여성전용 택시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목차
제품/서비스
시장 및 경쟁
Business System
Marketing
Swot analysis(분석)
재무계획
제품/서비스(Product/Service)
사업 아이템 ? 여성 전용 택시
아이템 선정 배경
여성 대상 범죄에 악용되는 택시로 인하여 많은 여성들이 택시 타기를 두려워 하고 여성에 대한 서비스에 불만족
TAXILADY의 탄생
여성만을 위한 택시로 여성고객에게 안전과 편안하고 만족스런 서비스 제공 가능
제품/서비스(Product/Service)
일반 택시
장점(長點)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
단점
여성대상 범죄 가능
여성고객에게 불 친절한 경
우(차내 흡연, 반말)가 많음
난폭 운전으로 인한 불안감
다수의 불편 사항 접수
여성 전용 택시
장점(長點)
범죄로부터 안전 보장
차별화된 서비스
특별한 대우를 받는 기분
안심하고 택시 이용가능
단점
작은 규모로 이용의 제한
남녀의 대립 가능
고객 입장에서의 제품 / 서비스 analysis(분석)
제품/서비스(Product/Service)
여성 전용 택시 TAXI LADY
Target Consumer
모든 여성 고객
12세 미만 남자 어린이
Service
오감 만족 서비스
안심 서비스
Communication
홈페이지를 통한 불편사항 접수와 건의 사항 접수를 통한 서비스 improvement
Urgent Problem
시장 개척에 따른 위험요소와 사회적 입지(여성 전용에 대한 논란)
시장 및 경쟁 (Market & Competition)
지역별 상주 인구
지역별 유동 인구
강남의 여성 유동 인구 = 197,929 (1위) -통계청
시장 및 경쟁 (Market & Competition)
Target 고객 : 강남의 유동 인구에 포함되는 모든 여성
남성 운전자의 택시를 두려워하고 꺼리는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안전과 여성을 위한 특별서비스로 접근한다.
많은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직장 여성들의
유입이 많음
외식업체가
밀…(skip)
다.